공중전 MMORPG ‘전쟁의연가: 전연’ PC버전 다운로드!

공중전 MMORPG ‘전쟁의연가: 전연’ 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미뮤Player입니다.

금일(25일) 신작 모바일 3D 무협 MMORPG 게임 ‘전쟁의연가: 전연’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습니다.

‘전쟁의연가: 전연’은 모바일 개발 및 서비스사인 아리엘의 첫 타이틀입니다. 게임은 3D형식, 화려한 전투를 기반으로, 다양한 종족이 공존하는 독창적인 세계관을 그렸습니다. 특히 대규모 공중전을 통해 게임의 몰입감을 높인 무협 MMORPG입니다.

위 이미지는 미뮤 앱플레리어를 통해 실행한 전쟁의연가: 전연의 등록화면입니다. 플레이어님들은 미뮤 앱플레이어 안에 있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전쟁의연가: 전연의 직업은 4 가지 나눌 수 있습니다. 원거리 무기인 월륜과 근거리 무기인 쌍검을 모두 사용하는 낭랑, 중검과 방패로 공수를 겸비한 패와, 장검과 어디를 변형시키면 검술을 펼치는 검선, 봇 자루로 변초와 마법으로 적을 격파하는 군주의 4가지입니다.

전쟁의연가: 전연에서는 고대 불멸 전쟁신의 혼백을 활용한 “전혼 시스템”과 상황에 따라 무기를 바꾸는 무기 변경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 더욱 기대가 많습니다. 오픈 필드에서 자유로운 전투와 PK를 즐길 수 있으며 자유로운 공중 비행까지 겸비해 훨씬 더 자유로운 전투가 가능합니다.

미뮤 앱플레이어 다운받지 못한신 분들이 링크를 통해서 다운받고 설치하세요, 전쟁의연가: 전연은 출시전엔 미뮤 앱플레이어로 다양한 모바일 게임이나 어플을 즐기자!

【미뮤 앱플레이어로 전쟁의연가: 전연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전쟁의연가: 전연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 전쟁의연가: 전연>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네이버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memu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