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 모바일 공략 &직업과 종족 추천

블레스 모바일 공략 &직업과 종족 추천

안녕하세요, 미뮤Player입니다.

블레스 모바일은 출시한지 3일 되어서 현재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1위를 얻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계속 미뮤 앱플레이어를 통해 즐기고 계시죠?

오늘은 여러분들 위해 블레스 모바일 각 직업 클래스와 종족에 대한 살펴보겠습니다.

블레스 모바일 PC 다운로드

블레스 모바일은 하비히츠, 판테라, 아쿠아 엘프 그리고 마스쿠의 4가지 종족과 총 5가지의 클래스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클래스의 경우 원거리, 근거리, 광역 등과 같은 전투 방식과 파티 전투에서의 탱그,딜어,힐러 3가지 역할 기반을 충실히 따르고 있습니다.

먼저 소개드린 클래스는 마법을 이용해서 원거리형 마법 딜어입니다. 높은 공격력과 넓은 범위를 공격할 수 있어서 강력한 모습을 느낄 수 있습니다. 머스쿠와 아쿠아 엘프 종족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버서커 소개해 드립니다. 강력한 공격을 양손 도끼를 활용한 근접 물리 딜러의 적업이고 체력 전부 엄청 낮은 편해 속하기 때문에 초반 퀘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면 정말 막히는 구간이 많은 편입니다.

기디언은 한손검 방패를 무기로 사용하는 근접 물리 딜러로서 높은 방어력으로 팀의 생존력을 높여주는 클래스입니다. 길드 마스터나 탱커 역할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하기 좋습니다. 게다가 기디언은 모든 종족에서 선택할 수 있으니 자기가 좋아하는 다자인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팔라딘은 둔기 방패를 무기로 사용하는 근접 딜러와 힐러의 하이브리드 형태로 높은 생종력과 힐 스킬을 가진 클래스입니다. 방어력과 체력이 엄청 높아서 자동 사냥할 때 조금 편한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공격력이 상당히 낮기 때문에 성장을 하기에는 혼자 사냥을 할 때는 느릴 수 있습니다.

블레스 모바일 다운 받기

마지막은 많은 분들이 많이 선택한 레인저입니다. 전체적으로 공격력과 방어력 공속 등 능력치가 골고루 분포되어 있는 활을 이용해서 원거리 물리 딜러입니다. 자동 전투를 진행하고 있으면 근접형 직업처럼 붙여서 공격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미뮤 앱플레이어로 블레스 모바일를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블레스 모바일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 블레스 모바일>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