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 모바일 정식 출시, PC버전 다운로드!

블레스 모바일 정식 출시, 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미뮤Player입니다

오래동안 기다리고 올래 상반기에 대작 MMORPG 블레스 모바일 드디어 오늘 오전 8시에 정식 오픈했습니다. 사전예약 마감하기 전까지 200만명을 달성되어서 인기가 더욱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께 미뮤앱플레이어에서 블레스 모바일 설정과 실행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링크를 통해 미뮤 앱플레이어 7.1.6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하시고 미뮤 바탕화면에 검색창에서 “블레스 모바일” 검색 다운로드 하시며 됩니다.

블레스 모바일 최소사양은 아드로이드 6.0이상 실행이 가능하오니 미뮤 멀티를 통해서 7.1버전을 생성하셔야 합니다!

또한 블레스 모바일은 OpenGL 모드에서 실행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 다음에 블레스 모바일 들어가셔서 약 2GB파일을 먼저 다우로드 하셔야합니다. 천천히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블레스 모바일 등록방식은 여러 가지 있어서 대부분 이용자들이 구글로 선택합니다!

사진 보시며 게임에서는 5가지의 클래스가 존재하고 있고, 직업에 따라서 종족이 정했다. 탱커, 근접 딜러, 힐러와 딜러, 그리고 원거리 딜러 2명으로 가장 이상적인 밸런스를 보여주고 있으며 그 밸런스에 맞취 직업에 따라 특징을 잘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블레스 모바일은 다른 대작 MMORPG와 똑같이 커스터마이징이 있습니다. 손가락 하나로 마치 원을 그리듯 빙글 빙글 돌리며 얼굴 모습니나 체형이 변하는 간쳔함을 신비스럽다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커스터마이징은 요즘에 출시한 대작 MMORPG 특징으로 볼 수 있습니다.

블레스 모바일 다운 받기

캑릭터와 미름까지 다 생성하시며 게임에 들어갑니다. 여러분들 위해 미뮤가 블레스 모바일 가상키를 미리 설정해 놓으니까 여러분이 처음부터 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살펴보겠습니다. 다음 시간에 여러분들 위해 블레스 모바일 직업에 관련하여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미뮤 앱플레이어로 블레스 모바일를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블레스 모바일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 블레스 모바일>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