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블러드카오스” PC버전 다운로드

모바일 게임”블러드카오스” 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미뮤Player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MMORPG “블러드카오스”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블러드카오스는 질서와 혼돈 등 두 진영이 끊임없이 대립하면서 스토리가 이어져 나가는 게임입니다.

블러드카오스 PC버전 다운로드

미뮤 앱플레이어로 설치방법:

  1. 본문에 있는 링크를 통해 미뮤 앱플레이어 7.1.6 최신 버전을 다운받고 설치해주세요.
  2. 미뮤 앱플레이어 검색창에서 ‘ 블러드카오스 ‘로 검색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블러드카오스 실행하려면 최소사양은 안드로이드 버전을 관련없이 5이나 7에서 편하게 실행이 가능합니다.

블러드카오스 PC버전 다운로드

블러드카오스의 등록방식은 구글 아이디와 Facebook 그리고 게스트 총 3가지 있습니다. 플레이님들이 많이 쓰고 있는 방식으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블러드카오스는 4개의 매력적인 캐릭터의 성장과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캐릭터마다 특화된 전용 스킬을 활용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또한 모든 아이템을 물품 거래소를 통해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오픈 필드에서 실시간 PK와 30대30 진영 전투를 경험할수 있습니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 PC버전 다운로드

【미뮤 앱플레이어로 블러드카오스를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블러드카오스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 블러드카오스>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