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 게임 ‘킹덤: 전쟁의 불씨’ PC버전 다운로드!

신작 모바일 게임 ‘킹덤: 전쟁의 불씨’ 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미뮤Player입니다.

5월 13일 모바일게임 ‘킹덤: 전쟁의 불씨’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했습니다. 미뮤 앱플레이어로 킹덤: 전쟁의 불씨 PC버전을 플레이 가능합니다.

킹덤: 전쟁의 불씨은 자체 개발 엔진 ‘레이 엔진’을 활용해 제작된 MMORPG입니다.

심리스 시스템을 기반으로 별도의 채널 구분없는 월드 안에서 300대 300 이상의 대규모 전투 및 공성전이 가능하도록 구현되었으며 어느 지역이든 로딩 없이 즉시 이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킹덤에서는 ‘나이트’, ‘레인저’, ‘어쌔신’, ‘위자드’ 4종의 매력적인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하여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각 클래스는 2종의 고유무기를 착용할 수 있으며 해당무기에 맞는 다양한 스킬을 활용하여유저가 원하는 방향으로 육성이 가능합니다.

미뮤와 함께 미뮤 앱플레이어로 킹덤을 즐기자! 마지막으로 최근에 미뮤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공식 카페가 정식 오픈되었습니다. 플레이어님께서 더 좋은 서버스 빠른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미뮤 앱플레이어로 킹덤: 전쟁의 불씨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킹덤: 전쟁의 불씨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 킹덤: 전쟁의 불씨>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네이버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memu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