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 제작,랜덤 다이스(Random Dice) PC버전 다운로드

111% 제작,랜덤 다이스(Random Dice) PC버전 다운로드

랜덤다이스는 지난해 9월 선보인 게임입니다. 지금까지 111%가 개발해왔던 게임처럼 캐주얼한 동시에 깊이를 더했습니다. 랜덤다이스는 기물을 배치해 몰려드는 적을 처치하는 ‘디펜스’ 장르 게임입니다. 이름처럼 기물은 무작위로 생성되는 주사위입니다. 게이머는 총 5개 색상의 주사위를 선택해 상대와 겨루게 됩니다.

 

랜덤다이스의 최초 반응은 미지근했습니다. 그러나 지난해말부터 서서히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지난 2월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매출 10위 안쪽에 진입했습니다. 국내 최고 매출 순위는 구글플레이 8위, 애플 앱스토어 3위입니다. 대만과 홍콩 구글플레이에서 각각 매출 24위, 18위를 기록하며 해외 진출에 성공하기도 했습니다.

랜덤 다이스 PC버전 다운 받기

위에 사진은 랜덤다이스의 바탕화면입니다. 여러분들이 게임을 하시면 재미 있는 것을 하나 볼수 있습니다. 회사명이 111%라 그런지 로딩 완료시 100%가 아닌 111%로 표기되는 것도 눈길을 끈다.

랜덤다이스는 크게 대전 모드와 협동 모드로 나눠져 있습니다. 대전 모드는 끄트머리에 있는 빨간 짝대기에 네모난 적들이 닿을 때마다 하트가 사라지는데 누군가 먼저 하트 3개를 소모하면 승부가 가려지게 됩니다.

반면 협동전은 팀 모드이며 둘이 한편이 되어 몰려오는 적들을 막는 게 임무입니다. 이 모드는 한 번이라도 가운데 끄트머리에 적이 닿으면 끝나는 방식이죠.

그리고 다른 플레이들이 공유한 기본기 공력 알려 드리겠습니다. 여러분 참고 하시며 됩니다.

주의:
미뮤 앱플레이어어로 랜덤 다이스 플레이 하시며 미뮤 앱플레이어 안드로이드 5.1로 하시기 바랍니다.

【미뮤 앱플레이어로 랜덤 다이스를 플레이의 장점】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랜덤 다이스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랜덤 다이스>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