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적, 11종의 문명 MMORTS 라이즈 오브 킹덤즈 PC버전 다운로드

역사적, 11종의 문명 MMORTS 라이즈 오브 킹덤즈 PC버전 다운로드

19년도에 중국 게임 회사 릴리스 게임즈가 제작한 라이즈 오브 킹덤즈 출시했다. 19년말 부터 현재까지 구글플레이 게임순위중 계속 전 3위 이루었다.차세대 전략 게임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대한민국, 중국, 일본을 비롯해 로마, 독일 등 총 11가지 실제 문명을 선택할 수 있다. 다양한 문명 속에는 각각 이성계, 조조, 미나모토노 요시쓰네 등 실제 역사 속 인물이 속해 있으며, 이들은 배경에 따른 특수 스킬을 사용한다. 또한, 문명별로 어울리는 특수 유닛도 있어 각각의 문명을 이해하고 게임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 PC버전 다운 받기

【게임화면 갭처】

 

플레이어는 자신이 선호하는 문명을 선택해서 석기 시대부터 시작해 청동기, 철기등 다양한 시대를 거치면서 성장시켜 나갈 수 있다.

【자유도 높은 전략 플레이】

적을 우회하여 포위하는 섬멸 진형, 지형을 이용한 매복, 위기에 봉착한 아군 지원 등.프레이어는 실시간으로 부대를 지휘하고 무수히 많은 전략 전투를 경험할 수도 있다.독특한 3D 그래픽과 자유롭운 건축방식,아름답게 표현된 여러 문명의 건물들도 눈에 띄는 요소이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의 전투는 플레이어의 생각을 따라서 진행한다.만냑에 플레이어가 한 전투를 원하시는 방식으로 진행되지 못하면 언제든제 빠질 수 있다.또한 맹우를 도와주고 싶은면 전투중이라도 바로 맹우과 같이 승리를 위해여 전투할 수 있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 PC버전 다운 받기

【미뮤 앱플레이어로 라이즈 오브 킹덤즈를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라이즈 오브 킹덤즈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라이즈 오브 킹덤즈>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