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히어로 파트너 배치 소개

테라 히어로 파트너 배치 소개

안녕하세요,미뮤Player 입니다.

여러분들 현재까지 한 5일 동안 테라 히어로를 즐기고 있어죠. 전에 소개해 드렸지만 테라 히어로는 플레이들은 3명의 캐릭터로 팀을 구성해 전투에 참여하게 되며, 전투 중에 자기가 원하는 캐릭터로 선택해서 전투할 수 있습니다.조작은 조준부터 공격까지 실시간이며 이동, 공격하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테라 히어로는 이뿐만 아니라 다른 재미있는 것도 있습니다. 오늘은 테라 히어로의 파트너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데라 히어로도 다른 게임 처럼 전투할 때 도움을 주고 캐릭터와 같이 전투하는 파트너가 있습니다. 게임하고 알게 되는데 파트너 종류가 두 가지 있습니다. 전투 지원형과 거점 배치형 파트너가 있습니다. 전투 지원형은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 치유력 등을 상승시켜주는 버프를 가지고 있고, 거점 배치는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생산하여 줍니다.

그런데 파트너는 처음부터 없어 플레이들이 ‘챕터 2 에서 퀘스트 획득하야 파트너의 임무는 나옵니다. 필자가 한 20레벨까지 한 다음에 파트너가 생겼습니다. 그전에는 천천히 임무를 진행하기 바랍니다.

그리고 배치 방법은 게임 진행 시 튜토리얼을 통해 배울 수 있습니다. 배치 파트너 최대 수가 원정대 레벨에 따라서 올립니다.

1~39레벨은 3마리, 40~69레벨은 4마리, 60~99레벨은 5마리, 100~119레벨은 6마리, 120~130레벨은 7마리 이렇게 보시면 됩니다.

테라 히어로 PC버전 다운 받기

사용하지 않는 파트너 아니면 중복해서 보유하고 있는 파트너는 승급재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비 처럼 레벨 30을 올려야하는 그런 조건이 없습니다. 승급을 위해서는 같은 등급의 파트너 5마리가 필요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그리고 아직 미뮤 앱플레이어 및 테라 히어로 다운로드 안 하신 분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테라 히어로’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크래프톤 RPG 3월 5일 출시, 현재 사전예약 진행중!

인기 테라 히어로 직업 18종 정리

【미뮤 앱플레이어로 테라 히어로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로드 테라 히어로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 테라 히어로>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