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 게임 “톰과 제리 체이스” PC버전 다운로드!

신작 모바일 게임 “톰과 제리 체이스” PC버전 다운로드!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가 공식 라이선스를 제공한 톰과 제리: 체이스는 톰과 제리의 추격전을 원작의 그래픽과 캐릭터 그대로 옮긴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에서 이용자는 다양한 쥐 또는 고양이 캐릭터를 선택해 애니메이션으로 익숙한 맵에서 추격전을 즐길 수 있다.

게임은 애증 관계인 톰과 제리의 애니메이션 속 설정을 그대로 차용했다. 기존 비대칭 1v4 대전 콘텐츠뿐만 아니라 클론 배틀, 불꽃 대작전 등 여러 캐주얼 모드도 포함하고 있다. 대전류 모바일 게임을 좋아하거나, 캐주얼 게임을 추구하는 이용자는 모두 게임에서 자신만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넷이즈 게임즈는 한국 지역 공식 론칭에 따라 새로운 맵, 캐릭터, 스킨, 콘텐츠를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다. 또 영화 ‘톰과 제리’와 관련된 이벤트도 4월 1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신작 모바일 게임 “톰과 제리 체이스” PC버전 다운로드!

게임 특징

1. [글로벌 1억 다운로드를 달성한 인기 모바일 게임]

톰과 제리: 체이스 는 오스카 클래식 애니메이션 톰과 제리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출시된 이래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등에서 누적 1억 다운로드를 달성했습니다. 승패의 부담이 없고, 어린 시절 추억을 그대로 복원한 듯한 즐거움 덕에 수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2. [누구나 공평하게 즐길 수 있는 무료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고 획득한 금화로 상점 캐릭터부터 고급 VIP 멤버십까지, 전부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그 어떤 장비에도 속성 등이 부여되지 않아요! 대결의 모든 것은 바로 여러분에게 달려있습니다!

 

3. [풍부한 캐릭터, 신기한 아이템, 그리고 한 편의 역전 드라마!]

톰, 제리, 터피, 라이트닝 등 이름만 들어도 익숙한 클래식 캐릭터들의 총집합! 캐릭터마다 가지고 있는 고유의 스킬과 맵 곳곳에 있는 다양한 장치 및 아이템을 이용해 순식간에 전세를 역전할 수 있어요!

신작 모바일 게임 “톰과 제리 체이스” PC버전 다운로드!

4. [다양한 게임 모드, 무궁무진한 재미!]

클래식 모드뿐만 아니라 황금열쇠 매치, 불꽃 대작전, 치즈 파티전, 비치발리볼 등 다양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해줄 여러 캐주얼 모드가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입니다. 무한한 재미를 느껴보세요!

 

5. [8분 동안 펼쳐지는 서스펜스 스릴러!] 8분 동안 펼쳐지는 숨 막히는 대결! 마지막까지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긴장감! 플레이 방법을 잘 모르시겠다구요? 걱정하지 마세요! 초보부터 고수까지, 모두를 위한 코스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으므로, 코스를 완료하며 보상을 얻고 실력을 쌓으세요! 랭킹전 상위 티어로 올라가기 위해선, 이 밖에도 수많은 기술과 전술 등을 익혀야 합니다!

신작 모바일 게임 “톰과 제리 체이스” PC버전 다운로드!

6. [다채로운 랜덤 맵과 무작위 요소까지!]

총 4종류에 달하는 테마 맵이 제공되며, 같은 테마 맵도 게임마다 방이 랜덤으로 구성됩니다. 여기에 각양각색의 아이템까지, 다양한 랜덤 변수를 즐겨보세요!

 

7. [실시간 음성 채팅 기능 지원!]

최대 4인 파티를 지원하며, 게임 내 음성 채팅을 사용해 실시간으로 전략에 대해 논의할 수도 있습니다. 친구들과 협동심을 발휘하여 함께 톰을 골탕 먹이세요!

신작 모바일 게임 “톰과 제리 체이스” PC버전 다운로드!

8. [장인 정신으로 제작된 그래픽 & 사운드]

클래식 애니메이션 톰과 제리를 기반으로 제작된 아름답고 현실적인 화면에 최고의 OST까지! 강력한 최적화로 기종 부담 없이 아름다운 화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제는 게임 체험을 방해하는 렉과는 안녕~

 

9. [다양한 스킨과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

캐릭터마다 여러 다양한 스킨이 제공됩니다. 센스 넘치는 자신만의 룩을 완성해보세요!

신작 모바일 게임 “톰과 제리 체이스” PC버전 다운로드!

 

【미뮤 앱플레이어로 톰과 제리 체이스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톰과 제리 체이스 설치방법】

Taptap엡으로 로그인 하신 후  검색창에 < 톰과 제리 체이스>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네이버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memu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