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봉괴3rd PC버전 다운로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게임 ‘봉괴3rd’이 PC에서도 늘 수 있다. 미뮤엡플레이어를 빨리 다운로드하고 사용합시다!

'원신' 모바일 게임 PC버전 다운로드!

봉괴3rd PC 다운로드   

S급 캐릭터신염의 율자
‘이 어둠을 모두 불태워, 먼 곳까지 밝게 비추겠어!’ 신규 S급 캐릭터 ‘신염의 율자’ 등장!
이능 속성의 화염 원소 대미지 쌍권총 캐릭터로, 공중에서 전투할 수 있고, 맹렬한 공격으로 적을 하늘에서 불태워버려!


신규 대규모 콘텐츠과거의 낙원
이곳에서 구시대 최후의 무덤과 불을 쫓는 여정을 목격함으로써 이루어질 수 없었던 새로운 미래가 만들어진다.
신규 스토리 캐릭터 다수 등장! 신규 챕터가 곧 시작된다구!

여름 테마 이벤트여름 해변 공원
여름 바닷바람이 거리를 스쳐 지나가면, 온 도시는 여름의 공원이 된다. 1년에 한 번 있는 트레이너 대회가 곧 시작된다……!
이벤트 임무를 완료하면 피안쌍생의 여름 코스튬 ‘피안의 파도’와 수정, 아이템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어!


장비 업데이트
새로운 힘 해방, ‘신염의 율자’ 추천 무기 ‘염황의 열쇠’, 초월 무기 ‘염황지경: 겁화’가 무기고에 추가됐어!
불꽃을 이어받아, 세계의 아름답지 않음을 불태운다. 화염의 계승 성흔 세트 ‘무라타 히메코’ 등장!


신규 코스튬
의식의 율자 여름 코스튬 ‘와! 여름이다!’, 로스트 로즈마리 전용 코스튬 ‘여름밤의 환몽’ 등장!

봉괴3rd PC 다운로드

【미뮤 앱플레이어로 봉괴3rd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봉괴3rd 설치방법】

Taptap엡으로 로그인 하신 후  검색창에 <봉괴3rd>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네이버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memu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