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게임 “애니팡4” 정식 출시, PC버전 다운로드!

국민 게임 “애니팡4” 정식 출시, 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미뮤Player입니다

선데이토즈가 제작하는 국민 게임 “애니팡4” 금일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습니다. 애니팡4는 전작 이후 3년 9개월 만의 신작 출시라는 점과 새로운 콘텐츠들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면서 사전예약 시작할 때 부터 참여자가 200만명을 모았습니다.

 

이번 출시된 애니팡4에서 고도화된 퍼즐 플레이와 함께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들의 풍푸한 요소가 만들었습니다. 애니팡4는 블록 4개, 7개 등으로 만드는 미러볼, 대형 폭발 등의 특수 블록을 선보이며 플레이의 다양성을 확대했습니다.

현재 미뮤 앱플레이어 7.2.1 최신버전을 통해 애니팡4를 정상 플레이할 수 있으니 아래 설치방법에 따라 설치하세요! 또한 카카오계정으로만 게임에 등록할 수 있으니 구글아이디로 등록하시지 마세요~

애니팡4의 또 하나 주요 콘텐츠로 퍼즐에 배틀로얄을 더한 실시간 PVP ‘애니팡 로얄’이 있습니다.자신을 포함해서 총 20명이 참가하는 실시간 대전으로, 최초 60초가 주어지는 가운데 서로 최후의 생존자가 되기 위해 블록을 맞춰 상대방을 공격해야 합니다.

【미뮤 앱플레이어로 애니팡4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서 애니팡4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애니팡4>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생선됩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네이버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memu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