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 게임”바람의나라: 연” 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미뮤Player입니다

넥슨이  신작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국내 서비스를 정식 시작했습니다. 현재 미뮤 앱플레이어를 통해 다운로드하며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바람의나라: 연은 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 IP를 기반으로 원작 특유의 조작감과 전투의 특성을 가지고 모바일로 재해석한 게임입니다. 이에 오랜 추억에 게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게임였습니다.

먼저 게임에 들어가서 한 서버에서 유저가 3명 캐릭터까지 무료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에 3명이상 카릭터를 생성하시면 게임 상점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바람의나라: 연의 캐릭터 생성할 때 머리 스타일, 외모, 국적, 신수 총 4가지 요소를 자신이 원하시는 것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넥슨은 이번 모바일게임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도트 작업을 하며 그래픽 리마스터를 했습니다. 아울러 국내성, 부여성, 사냥터, 집, 몬스터, 게임 인물 등 콘텐츠의 세밀한 부분까지 원작과 동일하게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게임사에서 키세팅 요청을 받아서 미뮤도 금일 테스트 후 유저들이 바람의나라: 연 PC버전을 편하게 플레이하기 위해 가상키를 설정해놓았습니다. 유저님이 미뮤 앱플레이어를 통해 바람의나라: 연 PC버전을 다운받고 설치한 다음에 가상키가 작동 적용됩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네이버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memu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