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게임 “포트리스 배틀로얄” 프리 오픈& 앱플레이어로 플레이!

안녕하세요, 미뮤Player입니다

국민 게임으로 신작 슈팅게임 ‘포트리스 배틀로얄’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27일(금일)부터 구글과 애플를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프리 오픈 서비스 시작했습니다. 현재 미뮤 앱플레이어를 통해 포트리스 배틀로얄 PC버전을 다운로드 및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프트리스 배틀로얄 설치방법:

  1. 미뮤 앱플레이어 7.2.2 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2. 안드로이드 7.1로 권장하기
  3.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검색 및 설치하기
  4. 정상 플레이하기

주의:

게임 처음 실행 시 흐릿한 화면이 나오는데 게임에 들어가서 화면 오른쪽 위 메뉴 아이콘 터치하고 그래픽 상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포트리스는 지난 2002년 출시된 캐주얼 전략 슈팅 장르 게임였고 쉬운 접근성과 높은 게임성으로 당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포트리스 배틀로얄”은 포트리스의 IP를 바탕으로 한 게임으로, 7분 동안 20명이 배틀로얄 전용 맵에 낙하한 후, 자극한 경쟁으로 전투하면서 최후의 1인을 가리는 모드입니다. 그리고 6분 전투시간 이후에는 1분의 서든데스로 실행하며, 개인전 또는 팀전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리얼대난투는 시간에 따라 차오르는 AP를 모아 다양한 포탄을 사용할 수 있으며 3분 동안 적을 모두 처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동은 공격과 방어의 기본적인 전술로 바람을 고려하는 센스를 전략적으로 사용해서 결국 승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뮤 앱플레이어는 유저를 위해 가상키를 미리 설정해드렸으니 게임 정식 출시 후 편하게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네이버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memu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