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 게임 Hero Ball Z(히어로볼 Z) PC버전 다운로드!

신작 모바일 게임 Hero Ball Z(히어로볼 Z) 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미뮤Player입니다

금일(3일) 신작 방치형과 RPG 사이의 기묘한 모바일 게임 히어로볼 Z 글로벌 양대마켓 정식 출시했습니다. 현재 미뮤 앱플레이어를 통해 히어로볼 Z PC버전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히어로볼 Z는 전 세계 5천만 유저들의 사랑을 받은 모바일 보드 게임 ‘주사위의 신’의 신규 시리즈로, 복잡한 조작을  필요없이 누구나 쉽게 ‘뽑기, 캐릭터 성장, 수집, 파밍, 슈팅’의 재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히어로볼 Z는 미뮤 앱플레이어 7.2.1 최신버전으로 실행하며 구글, Facebook 그리고 게스트 3 가지 등록방식이 있습니다.

보통게임과 다른게 히어로볼 Z는 지구 보호하기 위해 출동한 히어로들을 합체해 미소녀 ‘정예 히어로’들을 새롭게 탄생시킬 수 있으며 화력한 전투를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해서 자신의 지구에서 가장 강력한 전력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히어로볼 Z’에는 R, SR, SSR 등급의 다양한 ‘정예 히어로’들이 등장합니다. 기본 히어로들을 10단계로 합체하면 28여 종의 ‘주사위의 신’ 미소녀들 ‘정예 히어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히어로볼 Z는 자동 전투가 가능하오니 플레이어님이 손 쉴 때도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 전투할 때 히어로 뽑기와 히어로 자동 합체까지 지원할 수 있습니다. 미뮤 앱플레이어를 통해 히어로볼 Z PC버전을 다운받고 미뮤와 함께 히어로볼 Z의 매력을 느껴보자!

【미뮤 앱플레이어로 히어로볼 Z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 히어로볼 Z PC버전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 히어로볼 Z>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네이버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memu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