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에 만화 ‘슬램덩크’ 모바일로 정식 출시& 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미뮤PLayer입니다

수 많은 유저들의 추억, 슬램덩크는 국내 모바일 게임으로 금일부터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정식 서비스 시작했습니다. 현재 미뮤 앱플레이어를 통해 슬램덩크 PC버전 다운로드 및 정상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슬램덩크 원작 애니메이션 IP를 활용해 강백호, 서태웅, 채치수, 정대만 등 다양한 캐릭터를 육성하는 방식으로 구성됐습니다. 덩크 슛, 레이업 슛, 더블 클러치, 블로킹 등 실제 농구에서 등장하는 기술을 구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애니메이션 속 장면들을 국내 성우의 목소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모드와 3:3 하프코트, 올코트 경기 등 다양한 대전 모드도 지원합니다. 게임은 랜덤 매칭 또는 다른 친구들와 함께 매칭을 해서 진행할 수 있으며, 보유한 캐릭터 중 한명을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기능은 이동 버튼 WASD과 슛, 블록, 리바운드와 가속, 패스, 스킬, 둥극기까지 조작할 수 있습니다.

특히 게임 정식 출시에 따라 미뮤가 많은 테스트를 하며 OpenGL 모드 혹은 DirectX 모드로 모두 정상적으로 플레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유저들께서 게임을 편하게 플레이하기 위해 미뮤 앱플레이어 사용시 꼭 사용해야하는 가상키까지 설정해드렸습니다. 이제 기다리지 말고 미뮤와 함께 슬램덩크의 매력을 느껴봅시다!

 

슬램덩크 설치방법:

  1. 미뮤 앱플레이어 7.2.2 최신버전 다운받기
  2. 앱플레이어에서 존재한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실행하기
  3. 게임 검색 및 설치하기
  4. 설정없이 바로 플레이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