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 및 블루 스크린문제 해결방안!

성능 및 블루 스크린문제 해결방안

안녕하세요, 미뮤Player입니다.

성능 해결방안

미뮤 앱플레이어 이용 시 렉이나 성능이 느리며 정상 상태가 아닙니다. 원인은 5가지 있을 수 있습니다.

1. 플레이님이 현재 사용하시는 컴퓨터가 오래된 기기라서 혹은 5년이상 지난 컴퓨터입니다. 예를들어서 인텔 펜티, 셀러론, Atom 직렬 프로세로 사용해서 메모리 2GB 부족합니다.

(해결방안: 좋은 성능을 가지는 컴퓨터를 이용하거나 시스템 사양을 확인하기 )

2. 이용하신 컴퓨터가 VT가상화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다.

(해결방안: VT가상화 기능을 사용하거나 복원하기)

3. 한 VM에서 많은 프로그램을 설치했을 때 성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해결방안: 만약 30개 이상 프로그램을 설치했으면 미뮤멀티를 통해서 신규 미뮤 앱플레이어를 생성해주세요)

4. 일부 바이러스 검사 소프트웨어 또한 안전 프로그램은 앱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예를들어서 360 혹은 bit-defender. 이와 같은 프로그램은 앱플레이어 설치 실패 현상까지 초래할 수 있습니다.

(해결방안: 위 같은 프로그램을 완전히 종료하시고 다시 시도해 주세요)

5. AVAST, AVG와 같은 기타 바이러스 검사 소프트웨어는 “하드웨어 보조 인증”을 기본 자동 오픈하니까 CPU를 점용합니다.

(해결방안: 위 같은 기능을 금지해야합니다)

미뮤 블루 스크린

미뮤 블루 스크린

블루 스크린문제 해결방안

앱플레이어 성능이 떨어지는 현상, 59% 멈추 현상 있으며 시스템을 확인하세요. 아래와 같습니다.

  1. AVSAST와 AVG는 컴퓨터에서 설치했으면 컴퓨터 다시 시작하기 전 “하드웨어 보조 인증”을 금지해 주세요. 어느 때 시스템 업데이트 후 하드웨어 보조 인증을 다시 자동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미뮤 블루 스크린1

미뮤 블루 스크린1

2. Windows Hyper-V 있으며 종료하시고 컴퓨터 다시 시작해주세요. 어느 때 Windows Hyper-V 운행하며 Windows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미뮤 블루 스크린2

미뮤 블루 스크린2

미뮤 블루 스크린3

미뮤 블루 스크린3

3. 기타 바이러스 검사 소프트웨어 혹은 가상화 프로그램은 가상화 기능을 점용할 수 있으니 종료하거나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네이버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memu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