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3: 스틸얼라이브 Google Play 연동 실패 관련 공지

A3: 스틸얼라이브 Google Play 연동 실패 관련 공지

안녕하세요,미뮤Player 입니다.

A3: 스틸얼라이브는 어제부터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1위에 기록했습니다. 그제까지 미뮤 앱플레이어가 A3: 스틸얼라이브의 최적화를 완료하였습니다. 그러나 어제부터 Google Play 연동 실패문제가 많이 나왔습니다. 현재 개발팀이 계속 이 문제에 대한 해결하고 있어서 플레이들 조금만 시간을 주시고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A3: 스틸얼라이브 Google Play 연동 실패 관련 해결방법:

1.A3: 스틸얼라이브의 등록 방법이 4가지 있습니다. Google Play 빼고 email, Facebook, 게스트로 등록 가능합니다. Google Play 연동문제 해결 완료 후 게임의 설정에서 Google Play 추가하시면 됩니다.

2.Google Play 비활성화 시키기. 아래 사진에 같은 안내를 나오면 안드로이드 설정 누르시며,  앱플리케이션에서 Google Play 서비스를 찾아 앱 세부정보를 선택하시고 비활성화 시켜주세요.

A3: 스틸얼라이브 PC버전 다운 받기

순서:

안드로이드 설정→앱플리케이션 선택→ Google Play 서비스→앱 세부정보→ 비활성화 시켜

플레이들이 더 편하게 미뮤 앱플레이어를 이용하기 위해 저희가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다른 문제 생기며 미뮤 공식 카페나 아래 링크를 통해 언제든지 연락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A3: 스틸얼라이브]플레이 컴퓨터 최소 사양

A3: 스틸얼라이브의 안정적인 플레이를 위해 컴퓨터 권장사항을 전달드립니다.

운영체제 : Windows 10 64bit

프로세서 : 가상화(VT) 기능이 탑재된 Intel Core 15-680 (passmark 3500)이상

그래픽 : Intel HD 5200 (passmark 750) 이상

메모리 : 8GB 이상

3월22일, 신작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출시예정

A3: 스틸얼라이브 3월 12일 정식 출시& 내일 다운로드 가능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