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형 RPG AFK 아레나 PC번전 다운로드

방치형 RPG AFK 아레나 PC번전 다운로드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바로 이번달 출시 구글 인기게임 순위  1위에 올렸던 방치형 RPG AFK 아레나이다. 누구나도 편하게 잘 할수 있는 쉬운 방치형 게임이다. 저와 함게 이 게임을 살펴보세요.

 

수집형 RPG 기반의 게임이다. 영웅을 수집하고, 성장시켜 자신만의 덱을 만들어야 한다. 레벨 밸런싱이 잘되어 있어 무과금으로 시작해도 초반 재화 수급이 빠르고, 영웅 성장도 빠르게 잘 되는 편한다. 스테이지 진행 단계에 따라 방치 전투로 얻을 수 있는 재화 습득량이 달라진다.

영웅 일러스트가 독특해 눈길을 들어간다. 스테이지 전투에서 실제 구현된 영웅들의 움직임이 부드럽고, 스킬 연출 역시 엄청 화려한 것은 아니지만 인게임 그래픽에 잘 어울리도록 잘 표현된다. 전투는 기본적으로 자동으로 진행되고, 궁극기 사용에 관여할 수 있다. 직업 포지션, 전투 밸런스 역시 디테일하게 잘 구성된 편이다.

AFK아레나는 방피형게임이지만 수집형RPG로 플레이를 하면서 영웅 캐릭터들을 모여서 재미가 있다.영웅 메뉴에서 획득한 영웅 캐릭터들은 관리할 수 있으며 각 영우를 선택하고 장비 장착, 스킬, 레벌업 등을 통해 전투력을 높여 나갈 수 있다.

전투는 자동 사냥을 통해 재화를 획득하고, 영웅을 강화시켜 전투력을 높였다면 스테이지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시작하기 전에 진형 밎 영웅 캐릭터를 배치할 수 있다.

AFK 아레나는 핸드폰에서만 하는게 하니라 컴퓨터 PC나 앱플레이어에서도 할 수 있다. 근무하다가 힘들 때 ,공부하다가 재미 없을 때,언제든 어디서도 플레이 할 수 있다. 여러분 어떻게 생각하신까요? 저와 함게 미뮤 앱플레이어에서 AFK 아레나를 즐겹게 플레이 하자!

 

【미뮤 앱플레이어로 AFK 아레나를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AFK 아레나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AFK 아레나>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