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다운로드& 설치

“검은사막 모바일” 다운로드& 설치

안녕하세요, 미뮤Player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인기 게임 “검은사막 모바일” PC에서 플레이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검은사막은 지난 2015년 출시한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으로 현재의 펄어비스를 만든 대표 게임입니다. 스마트폰의 보급이 빠르게 확산되면서 지난 2018년에는 ‘검은사막 모바일’을 출시했습니다.

올해로 2주년을 맞은 검은사막 모바일은 북미‧유럽을 포함한 150여개국에서 10개 언어로 서비스 중입니다. 지난해 12월 기준으로 누적 다운로드수 2,500만을 돌파하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1.미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하기: https://www.memuplay.com/ko/여기에 들어가셔서 미뮤 앱플레이어 7.1.3버전을 다운받으세요!

2.검은사막 다운로드 하기: 미뮤 앱플레이어  검색창에서 ‘검은사막 모바일’ 검색하고 설치해 주세요.

아래 사진 보시며 미뮤 앱플레이어에서 실행한 검은사막 등록화면입니다. 스마트폰보다 더 좋고 큰 화면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다른 앱플레이어를 비교하면 더 고화질, 선명한 대조를 이룹니다.

3.그래픽 카드 설정: 검은사막 모바일 실행할 때 곡 그래픽 카드 openGL로 선택해야합니다! 아니시면 게임 실행이 불가능 합니다.

4. 가상 키 설정: 저희가 플레이들 위해 가상 키 미리 설정했으니 여러부 편하게 검은사막 모바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자기 취향에 따라 가상 키 따로 설정하셔도 됩니다.

미뮤 앱플레이어에서 검은사막 모바일 전투화면 입니다

주의 사항:

1.미뮤 앱플레이어는 최신의 7.1.3 버전을 제외하여 한국어 시스템 설정이 다 완성하지 않았으니  https://www.memuplay.com/ko/여기에 들어가셔서 미뮤 앱플레이어 7.1.3버전을 다운받으세요! 불편을 드렸어 최송합니다.

【미뮤 앱플레이어로 검은사막 모바일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서 검은사막 모바일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검은사막 모바일>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