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작 무협MMORPG’검은달’ 정식 출시

대작 무협MMORPG’검은달’ 정식 출시

안녕하세요,미뮤Player 입니다.

너무 기대하고 있었던 모바일 MMORPG게임 ‘검은달’이 드디어 18일에 정식 출시했습니다.중국에서 ‘초류향’이란 이름으로 처음 선보인 ‘검은달’은 출시 후 중국 iOS 매출 순위 3위, 전세계 iOS 매출 순위 4위를 기록했으며, 장기간 10위권 내 순위를 유지하는 등 인기가 많다.

오늘은 미뮤 앱플레이어로 검은달 실제로 한번 해보겠습니다.

 

먼저 미뮤 앱플레이어 시작한 다음에 검색창에서 ‘검은달’로 검색하고 설치하세요! 아래 사진와 같습니다. 앱플레이어 버전은 상관없이 편하게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설치까지 완료되며 검은달 들어가서 먼저 4.6G정도 리소스를 다운르도 하셔야합니다. 요새 대작 MMORPG 게임은 처음 설치할 때 용량이 많은 것은 다 마찬가집니다.

그리고 검은달의 등록방식은 4 가지 있습니다. Linekong, Google, Facebook와 게스트 나눴습니다. 플레이들 자기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제부터 캐릭터 생성 화면이 들어가네요! 전에 소개 해드렸지만 스토리 총 6가지 직업 중에 선택하고 진행할 수있다. 화산, 운몽, 암향, 무당, 소림, 청해로 나누어져 있다. 문파마다 차이가 나서 자기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그리고 남녀와 아이까지 선택할 수 있으니 다른 RPG게임에서 보이지 않은 특징입니다.

요즘 모바일MMORPG에서 빼놓을 수 없는 기능인 커스터마이징 있습니다. 근데 다른 게임보다 검은달은 프리셋을 다 다듬을 수 있으니 다듬고 싶은 유저들은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었습니다.

캐릭터 생성한 다음에 게임에 들어가서 시점은 2.5모드와 3D모드 두 가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또 다른 게임과 다른 점은 검은달은 자동 전투가 없습니다. 퀘스트는 자동 이동이 되지만 전투에서는 자동할 수 없습니다. 즉 컨트롤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이동 중에 사용이 되는 것이 아니라 전투중에 사용 경공 전용 스킬도 있어 이와 연계를 하면 다양한 전투 스타일이 나오기 때문에 컨트롤의 재미가 상당합니다.

자동할 수 없는 경우에  마우스만 하며 힘들니까 미뮤 앱플레이어 미리 이용자를 위해 가상키를 설정 했습니다. 미뮤 앱플레이어로 실행하시며 처음부터 하나하나 설정이 필요없이 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레벨 9점도가 되면 자기가 선택한 직업으로 인정받으면서 본격적인 모혐이 시작됩니다. 이때부터는 직업보다는 자기 자신에게 초점이 맞춰서 어떤 길을 선택하고 싳은지 물어봅니다. 여기서도 어떤 길을 선택하는지에 따라 다른 스토리를 즐겨볼 수 있다는 점에서 자유도가 매우 높다는 느낌을 박을 수 있습니다.

풍부한 내용이 너무 많아서 자세히 소개 드릴 수 없습니다. 여러분 직접 한버 해보시고 검은달 무협세계에서 재미게 플레이 하시기 바랍니다.

미뮤 앱플레이어로 실행 때 문제가 있으시며 배포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미뮤 앱플레이어로 검은달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검은달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 검은달>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