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블레스 모바일” 내일 정식 출시, 사전 예약 200만 달성!

MMORPG”블레스 모바일” 내일 정식 출시, 사전 예약 200만 달성!

조이시티가 3월 31일, 자사의 모바일 MMORPG 기대작 ‘블레스 모바일’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그리고 출시를 하루 앞두고 사전 예약 200만을 기록하는 등 출시 직전까지도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전에 소개해 드렸지만 ‘블레스 모바일’은 네오위즈의 대표 PC 온라인 게임 ‘블레스’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로, 탱딜힐 세 가지 역할이 나뉜 파티 플레이와 길드전 등 정통MMORPG의 감성을 모바일로 옮겨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게임은 모바일 MMORPG에서는 드물게 논타깃 기반의 전투를 구현, 손맛을 살려 몰이사냥과 액션의 재미를 극대화할 예정입니다.

정식 런칭 일정: 3.31(화) 08:00

사양 안내:

    1. 최소 사양: 안드로이드 6.0
    2. 권장 사양: 안드로이드 8.0

아직 미뮤 앱플레이어 사용 안하시분이 링크를 통해서 미뮤 앱플레이어 최신 7.1.6버전을 다운로드 하시고 저와 함께 내일 미뮤로 “블레스 모바일” 재미나게 즐기자!

블레스 모바일 다운 받기

【미뮤 앱플레이어로 블레스 모바일를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블레스 모바일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 블레스 모바일>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