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 PC 다운로드!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 PC 다운로드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 PC 다운로드 . 2월4일 여러분들 기다리는 참신한 스토리와 전략적 전투 , 새로운 서브컬처 게임 카운터사이드 출시했다. 오늘은 미뮤 앱플레이와 함게 운터사이드 게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게임화면 캡처】

【게임스토리 소개】

‘카운터사이드’는 현실 세계 ‘노말사이드’와 반대편 이면세계인 ‘카운터사이드’의 전투를 그린 어반 판타지 RPG로, 실시간 유닛 배치를 통해 전략 게임의 묘미와 탄탄한 메인 스토리와 몰입도 높은 외전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를 수집하는 재미를 전달한다.

【게임 인물】

카운터사이드에서 가장 중요하고 강력한 스킬의 이능력자, “카운터”각기 다른 성격을 지닌 90여종의 캐릭터들이 대사와 행동을 통해 자신만의 성격, 배경을 나타내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알아갈 수 있다.

【전투 화면】

근거리, 원거리 공격형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팀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캐릭터 컨셉에 따라 외형과 복식이 달라 수집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전투는 아군의 함선을 지키면서 적의 대장을 처치하면 끝나는 방식이다. 클래스 사이의 상성 문제도 있어서 높은 등급의 사원이라고 무조건 전투에서 오래 버티는 것도 아니며 공격 범위를 잘 파악해야만 적을 그냥 통과시키거나 쌓이게 해서 아군이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일을 방지할 수 있다.

 

【미뮤 앱플레이어로 카운터사이드를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카운터사이드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카운터사이드>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