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업데이트, PC버전 다운로드

에오스 레드 업데이트, 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미뮤Player입니다.

블루포션 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에오스 레드’가 지난 9일에 진행한 ‘에피소드 2 신대륙’ 업데이트에 힘입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10위 달성에 성공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미뮤 앱플레이어로 에오스 레드를 설치 및 플레이에 대해 한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본문에 있는 링크를 통해 미뮤 앱플레이어 7.1.6 최신 버전을 다운받고 설치해주세요. 두 번째 미뮤 앱플레이어 검색창에서 ‘에오스 레드’로 검색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방밥은 아래 사진와 같습니다.

에오스 레드 PC버전 다운받기

이제 부터 에오스 레드를 플레이 가능합니다. 플레이 하기 전 추가 업데이드를 하셔야합니다.

이번 신대륙 작품은 출시 후 처음 이뤄진 에피소드 업데이트입니다. 고레벨 지역 폴리체와 신규 클래스 로그, 월드 바란과 칼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새 펫 출시 기념 이벤트, 신규 유저를 위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펼쳐지며 유저들의 관심을 모아고 있습니다.

【신규 개릭터 로그】

로그는 플리체 대륙의 험난한 환경에서 끈질기게 살아남은 종족으로, 에피소드 2 시기를 기준으로 두 가지 분파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하나는 숲의 요정인 님프들과 상생을 도모하는 이들이며. 나머지 하나는 멸망한” 데칼 제국” 의 부활을 꿈꾸며 님프들과 대립각을 세우는 이들입니다.

전투 타입은 근거리 물리 공격이며 주무기는 두 자루 단검입니다. 다양한 상태 이상 그킬을 구사해 적을 무력화시킨 다음, 막강한 순간 대미지로 결정타를 날리는 것이 로그의 전투 방식입니다.

【신대륙 폴리체】

신규 캐릭터 로그와 함께 업데이트 중 하나인 신대륙 폴리체는 월드맵에서 바로 이동은 불가능하며 바다 건너에 있는 룩스에서 정기선을 타고 항구도시 로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에오스 레드 PC버전 다운받기

그리고 에어스 레드를 편하게 플레이하면 미뮤 앱플레이어의 키맵핑 기능을 이용합니다. 그러나 미뮤는 이용자들 위해 에어스 레드 키맵핑을 미리 설정해 놓아서 여러분들이 게임을 설치까지 하시면 편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기 취향으로 설정하시면 쉽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미뮤 앱플레이어로 에어스 레드를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에어스 레드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 에어스 레드>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