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게임 “라스트 커맨더” CBT 사전예약 시작!

신작게임 “라스트 커맨더” CBT 사전예약 시작!

안녕하세요, 미뮤Player입니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30일 모바일 전략게임 ‘라스트커맨더’의 비공개테스트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현재 사전예약 1일차에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발표하며 보좌관 엘레나 이미지를 함께 공개했습니다.

‘라스트커맨더’게임은 서브컬쳐 기반의 게임으로 2D 애니메이션풍 그래픽과 다양한 보좌진을 수집하는 요소를 더한 게임으로 보시며 됩니다.

또한 보좌관과 호감도를 쌓아 성장시키는 성장 방식 채택과 함께 보병, 캐논, 탱크 등 다양한 유닛으로 만들어가는 전략 수립 등의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라스트 커맨더 사전예약

서브컬쳐 기반의 전략 SLG 라스트 커맨더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3월 30일부터 4월 1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CBT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링크를 통해서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2020년4월13일부터 4월22일까지 사령부 5레벨 달성 후 인게임 내 설문조사 참여하며 구글 기프트카드와 다이아 30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미뮤 앱플레이어로 라스트 커맨더를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라스트 커맨더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 라스트 커맨더>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