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PC버전 다운로드!

리니지2 레볼루션 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미뮤Player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인기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PC에서 플레이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세계】

엘모아덴 제국의 붕괴는 어둠의 시대를 열었습니다. 각 영토는 제국으로부터의 독립을 선포하고 주장하기 위한 탐욕에 피를 흘리기 시작했습니다. 이 전란에서, 베레스가 이끄는 어둠의 결사는 모두에게 공포의 대상이었습니다. 어둠의 결사는 진정한 힘이 공포에서 비롯된다 믿었으며, 전 세계에 혼란을 가져 오기 위해 은밀히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이들은 엘모아덴의 전성기를 이끈 바이움 황제를 기만하여 오만의 탑을 세워 제국의 모든 이에게 도전했습니다.그러나, 악과 어두운 힘이 제국에 스며 들기 전, 베레스에 다음가는 마법사였던 하딘은 어둠의 결사에 맞설 것을 선택했습니다. 어둠의 결사의 악행을 막고 혼돈을 막기 위해 용감하게 맞서 싸웠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하딘의 힘은 약해지고 자신만의 노력으로는 어둠의 결사의 힘을 벗어날 수 없다고 느꼈습니다.

1.미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하기: https://www.memuplay.com/ko/여기에 들어가셔서 미뮤 앱플레이어 7.1.3버전을 다운받으세요!

2.리니지2 레볼루션 다운로드 하기: 미뮤 앱플레이어  검색창에서 ‘리니지2 레볼루션’ 검색하고 설치해 주세요.

아래 사진 보시며 미뮤 앱플레이어에서 실행한 리니지2 레볼루션 등록화면입니다. 스마트폰보다 더 좋고 큰 화면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다른 앱플레이어를 비교하면 더 고화질, 선명한 대조를 이룹니다.

3. 가상 키 설정: 저희가 플레이들 위해 가상 키 미리 설정했으니 여러부 편하게 리니지2 레볼루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자기 취향에 따라 가상 키 따로 설정하셔도 됩니다.

주의 사항:

1.미뮤 앱플레이어는 최신의 7.1.3 버전을 제외하여 한국어 시스템 설정이 다 완성하지 않았으니  https://www.memuplay.com/ko/여기에 들어가셔서 미뮤 앱플레이어 7.1.3버전을 다운받으세요! 불편을 드렸어 최송합니다.

【미뮤 앱플레이어로 리니지2 레볼루션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서 리니지2 레볼루션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리니지2 레볼루션>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