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미뮤앱플레이어에서 설치& 팅기 해결 방법!

리니지2M 미뮤앱플레이어에서 설치& 팅기 해결 방법!

여러분들이 리니지2m를 때문에 많이 혼란해었죠? 오늘은 여러분 위해 리니지2M 미뮤앱플레이어에서 설치 방법과 팅기 해결 방법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첫번째로 리니지2M PC에서 실행하러며 미뮤 앱플레이어를 다운로드 한 다음에 멀티미뮤 누러서 Android 7.1 (64bit) 를 생성해 주세요. 아래 사진보면서 순수대로 진행하세요!

 

두번째 방금 생성한 미뮤 앱플레이어 7.1(64)버전 실행하고 구글플레이에서 리니지2M 다운로드 설치하세요.

게임 들어가면 추가 리소스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그 것을 다운로드 해야합니다. 현재 까지 여러분들이 순수대로 다 하시며 게임을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우리의 첫 임무는 회색기사단을 처치한다는 것을 보인다. 그런데 아래 사진 보시면 인물은 끝까지 가고 게다가 8명 다 죽겼는데 임무 완료화면이 안 나왔다. 이 문제는 현재 저희가 지속적으로 해결중에 있으니 기다려주시길 바랍니다!

이 문제를 해결방법은: 여러분이 핸드폰에서 이 첫 임무를 완료한 다음에 미뮤앱플레이어에서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 위해 저희 미뮤 앱플레이어는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정상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