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로드의 시작! ‘로드 오브 히어로즈’ 사전예약중

3월, 로드의 시작! ‘로드 오브 히어로즈’ 사전예약중

클로버게임즈는 지난달 26일부터 신규 모바일 RPG’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한국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로드 오브 히어로즈’는 클로버게임즈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게임으로 세상의 영웅을 하나로 모으는 로드의 세계 혁명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카툰 풍 스타일을 통해 원화에서 살아나온 듯한 생동감 있는 3D 캐릭터는 물론,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을 구현하여 호평을 얻었다.

 

현재 사전예약 진행중이고 3월에 국내 정식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사전예약 참여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공식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시면 크리스탈과 다양한 소식을 더 빠르게 알 수 있다.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들에서 주인공은 모험가이고 세상을 구하는 게 목표다. 하지만 ‘로드 오브 히어로즈’에서는 왕으로서 세계를 혁명하는 게 목표다. 이런 왕의 경험을 실감 나게 하기 위해서 캐릭터를 생성할 때 왕이 결재하는 느낌을 들게 하고 캐릭터를 영입할 때 알현하도록 하는 등 왕이라는 느낌을 들도록 했다.

장르적으로는 수집형 RPG로 개성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수집하는 게 목표고 스토리 측면에서는 로드(왕)가 되어서 세상을 혁명하는 게 목표다.게임의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숨겨진 이야기들도 진행할 거지만, 처음에는 이런 혁명에 대한 이야기가 주를 이룰 예정이다.

【미뮤 앱플레이어로 로드 오브 히어로즈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로드 오브 히어로즈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 로드 오브 히어로즈>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