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MMORPG “케페우스M” PC버전 다운로드!

신작 MMORPG “케페우스M” 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미뮤Player입니다.

지난달 29일 모바일 MMORPG 케페우스M을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습니다. 국내에서 케페우스M은 사전예약 신청자 100만 명이 몰리며 시장의 인기를 높인 게임입니다.

케페우스M PC버전 다운로드

정통 MMORPG의 재미와 힐링 콘텐츠로 재미와 치유를 모두 경험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입니다. 플레이님들는 초반 메인 스토리부터 위장 잠입, 퍼즐 등의 콘텐츠를 만날 수 있습니다.

미뮤 앱플레이어로 설치방법:

  1. 본문에 있는 링크를 통해 미뮤 앱플레이어 7.1.6 최신 버전을 다운받고 설치해주세요.
  2. 미뮤 앱플레이어 검색창에서 ‘ 케페우스M ‘로 검색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케페우스M PC버전 다운로드

케페우스M의 등록방식은 구글 아이디와 네이버 그리고 게스트 총 3가지 있습니다. 플레이님들이 많이 쓰고 있는 방식으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케페우스M 직업은 워리어, 메지션, 아처, 프리스트, 어쌔신 총 5가지 직업선택이 있습니다. 각 직업은 모두 남자 캐릭터와 여자 캐릭터로 구분됩니다.

케페우스M PC버전 다운로드

케페우스M 편하게 플레이하면 미뮤 앱플레이어의 키맵핑 기능을 이용합니다. 그러나 미뮤는 이용자들 위해 라지엘 키맵핑을 미리 설정해 놓아서 여러분들이 게임을 설치까지 하시면 편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기 취향으로 설정하시면 쉽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미뮤 앱플레이어로 케페우스M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케페우스M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 케페우스M>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