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카이로스 어둠을 밝히는 자” PC버전 다운로드!

MMORPG “카이로스 어둠을 밝히는 자” 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미뮤Player입니다.

신작 모바일 MMORPG ‘카이로스: 어둠을 밝히는 자’를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를 통해 이번달에 정식 출시했습니다.

 

‘카이로스:어둠을 밝히는 자’는 모바일 엔들리스 MMORPG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끊임없는 컨텐츠와 다양한 매력들을 보여주고있으며, 출시 후 인기차트와 매출 상위권에 머물러있어 주목 받았습니다.

현재 미뮤 7.1.6 최신버전을 통해 카이로스:어둠을 밝히는 자 PC버전을 플레이 가능합니다. 링크를 통해 미뮤 앱플레이어 다운받으세요!

카이로스:어둠을 밝히는 자는 위 이미지처럼 총 4 가지 등록방식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님이 자기 많이 사용하시는 방식으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미뮤와 함께 미뮤 앱플레이어로 카이로스:어둠을 밝히는 자를 즐기자! 마지막으로 최근에 미뮤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공식 카페가 정식 오픈되었습니다. 플레이어님께서 더 좋은 서버스 빠른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미뮤 앱플레이어로 카이로스:어둠을 밝히는 자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카이로스:어둠을 밝히는 자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 카이로스:어둠을 밝히는 자>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네이버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memu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