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룬테라 PC버전,5월1일 정식 출시

레전드 오브 룬테라 PC버전,5월1일 정식 출시

안녕하세요, 미뮤Player입니다.

라이엇게임즈는 5월1일 ‘레전드 오브 룬테라'(LoR)를 정식 출시할 예정입니다. 라이엇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 이후 10년 만에 내놓은 신작 게임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캐릭터들이 카드로 등장하는 전략 카드게임이라서 많은 인기 보입니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 PC버전 다운로드

빌지워터는 LoR의 기존 6개 지역에 이어 새롭게 추가된 지역으로 약탈과 기습을 노리는 해적들과 심해 괴물이 우글거리는 무법천지의 항구 도시입니다.
이곳에서는 미스 포츈, 피즈, 노틸러스, 갱플랭크, 트위스티드 페이트까지 5종의 챔피언을 포함한 60장 이상의 신규 카드가 등장합니다.

내일 출시할 예정이지만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미뮤 앱플레이어를 통해 컴퓨터에서 다운받고 플레이 가능합니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 PC버전 다운로드

  1. 본문에 있는 링크를 통해 미뮤 앱플레이어 7.1.6 최신 버전을 다운받고 설치해주세요.
  2. 미뮤 앱플레이어 검색창에서 ‘ 레전드 오브 룬테라 ‘로 검색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미뮤 앱플레이어로 레전드 오브 룬테라를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레전드 오브 룬테라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 레전드 오브 룬테라>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