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 CBT 시작& 영상 공개

모바일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 CBT 시작& 영상 공개

안녕하세요, 미뮤Player입니다.

그라비티는 신작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 5월 7일부터 CBT 시작되어고 가이드 영상 3종 공개했습니다. 올해 3분기 출시를 앞둔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IP을 기반으로 한 MMORPG게임입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PC버전 다운로드

이번 CBT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사전 예약을 5월 13일까지 완료한 이용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5월11일과 12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접속하고 있는 유저들 중에 실시간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지급합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PC버전 다운로드

그리고 어제 공개된 가이드 영상은 총 3 편입니다. 순서대로 간단하게 소개드립니다.

위 영상은 ’세계’ 편으로 미드가르드 대륙을 바탕으로 모험을 하게 되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세계관에 대한 소개했습니다.

2번째 영상은 ‘조작 및 UI 안내’ 편으로 기본 조작과 UI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캐릭터를 자유롭게 움직이는 방법과 마을 내 NPC들과 대화하는 장면에 대해 소개했고 기본 콘텐츠에 대한 용도 및 활용 방법까지 소개했습니다.

3번째 영상은 ‘커뮤니케이션’ 편으로 게임하면서 만나게 되는 다른 인물들과 소통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미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많은 플레이님들이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정식 출시를 기대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미뮤 앱플레이어 최신버전 다운받지 않는신 분이 계시면 링크를 통해서 다운받으시고 같이 기대합시다. 마지막으로 미뮤 앱플레이어 네이버 공식 카페 오픈되었으니 많은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미뮤 앱플레이어로 라그나로크 오리진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라그나로크 오리진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 라그나로크 오리진>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네이버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memu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