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잔혹동화 RPG 게임 ‘시노앨리스’ PC버전 다운로드!

신작 잔혹동화 RPG 게임 ‘시노앨리스’ 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미뮤Player입니다

7월 1일 포케라보와 주식회사 스퀘어에닉스와 공동 개발한 신작 잔혹동화 모바일 게임 “시노앨리스”(SINoALICE)의 글로벌판이 양대마켓으로 정식 출시했습니다. 금일까지 구글 플레이 무료 게임 순위 4위를 기록했으니 인기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시노앨리스”는 2017년 일본에서 처음 출시된 게임으로, ‘니어 오토마타’를 통해 독특한 세계관을 보여준 요코오 타로가 원작 및 감독을 맡은 모바일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요코오 타로의 상상력이 더해진 잔혹 동화와 같은 특별한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출시한 시노앨리스 글로벌판으로서 플레이어님이 게임에 들어가며 자신의 거주 중인 국가와 계정을 만들 서버를 미리 선택해야합니다. 또한 서버는 미국과 아시아 2 가지를 나눴습니다.

시노앨리스는 캐릭터 RPG지만 캐릭터 뽑기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뽑기는 무기를 뽑게 되고 일부 무기 획득 시 캐릭터를 해금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각 캐릭터는 자신과 맞은 무기를 사용하게 됩니다.

게임 시작 전에도 11회 뮤료 뽑기를 확득하 수 있게 해주고 오픈 기념 이벤트으로 재화를 이것저것 뿌려서 뽑기 기회를 상당히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시노앨리스의 플레이 방식은 4명 캐릭터의 스토리를 따라 전투하면서 각 스토어 내용을 알게 되는 것입니다. 자신의 캐릭터와 4명 자동 전투하는 CPU와 함께 다양한 등급을 구별한 무기를 활용하는 전투 방식입니다.

 

현재 미뮤(memu) 앱플레이어 7.2.1 최신버전을 통해 PC에서 시노앨리스를 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어 미뮤와 함께 시노앨리스의 매력을 느껴보자! 시노앨리스 PC버전은 링크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실행 시 문제가 발상할 경우 미뮤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피드백을 부탁드립니다.

【미뮤 앱플레이어로 시노앨리스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시노앨리스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 시노앨리스>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네이버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memu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