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제 MMORPG 게임 “스톤에이지 월드” 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미뮤Player입니다

금일(6월 18일) 넷마블 신작 MMORPG 게임 “스톤에이지 월드” 글로벌은 드디어 정식 출시했습니다. 스톤에이지 월드 PC버전은 미뮤 앱플레이어를 통해 다운로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캐쥬얼한 3D 그래픽으로 석기 시대 생활, 다양한 펫 등 원작의 감성을 담아냈습니다. 플레이들은 조련사가 되어 250마리가 넘는 펫을 수집하고 길들일 수 있으며 결혼과 부족 시스템 등 다른 이용자들과의 교감을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접할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 보시면 스톤에이지 월드의 개릭터는 총 8명을 선택할 수 있고 자신 원하는 개릭터를 선택해서 머리색과 표정에 대한 커스터마이징이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그전의 PC버전과 특별한 차이가 없어서 많은 플레이어님이 추억을 찾기 위해 다시 스톤에이지 세계로 들어올 것입니다. 자신이 키우는 펫들과 함계 스톤에이지 월드에서 즐기세요! 이제부터 미뮤 앱플레이어를 통해 스톤에이지 월드 다운로드하시고 그 세계에서 어떤 매력이 존재하는 지 함계 가보자!

【미뮤 앱플레이어로 스톤에이지 월드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스톤에이지 월드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 스톤에이지 월드>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네이버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memu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