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설치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설치

안녕하세요, 미뮤Player입니다.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면서 네이버 폐쇄형 “밴드”가 국내외 시장에서 영역을 급속도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른 SNS와 달리 회원만 참여할 수 있는 단절된 공간이라는 특징에 출석체크와 라이브 방송 등 학습 커뮤니케이션 기능 등이 더해지면서 기업뿐 아니라 실시간 영상 강의가 필요한 교육용으로도 각광받고 있습니다.

 

모바일 뿐만 아니라 현재 사람들이 PC버전도 많이 쓰고 있어서 오늘은 미뮤 앱플레이어로 네이버 밴드를 설치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밴드 다운받기

  1. 본문에 있는 링크를 통해 미뮤 앱플레이어 7.1.6 최신 버전을 다운받고 설치해주세요.
  2. 미뮤 앱플레이어 검색창에서 ‘에오스 레드’로 검색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밴드 다운받기

로그인 팝업창이 뜨게되며 항목은 휴대폰 번호로, 이메일, 네이버, 페이스북 총 4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황에 맞게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인터페이스는 모바일과 비슷합니다. 크기로 바로 사용은 어렵고 확인하고 싶은 목록을 클릭하면 네이버 밴드 웹피이지로 이동되게 됩니다. 글쓰기는 페이스북과 비슷하게 보시면 됩니다.

【PC에 네이버 밴드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네이버 밴드>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