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택틱스 정식 출시, PC버전 다운로드

라그나로크 택틱스 정식 출시, 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미뮤Player입니다

그라비티는 전략 시뮬레이션 RPG ‘라그나로크 택틱스’를 오늘 오전 12시부터 정식 출시했습니다!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몬스터 등급과 상성을 고려해 군단을 배치하고 전투를 벌이는 게임이다. 몬스터 100여종이 등장해 다양한 전술을 펼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미뮤앱플레이어에서 “라그나로크 택틱스” 설정과 실행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 링크를 통해 미뮤 앱플레이어 7.1.6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하시고 미뮤 바탕화면에 검색창에서 “라그나로크 택틱스” 검색 다운로드 하시며 됩니다.

라그나로크 택틱스같은 경우 따로 32비트나 64비트 구분이 필요없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라그나로크 택틱스”의 등록방식은 구글, Facebook 그리고 Guest 3 가지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자기 평소에 많이 쓰는 방식으로 등록하시며 됩니다.

등록한 다은에 게임에 들어와서 처음에 스토어 전투가 있습니다. 전에도 소개해 드렸지만 그라비티는 전투 과정는 독특한‘드래그’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몬스터를 배치한 이후 드래그로 몬스터의 이동 경로를 지정하면 자동으로 몬스터들이 움직여 전투를 벌입니다. 이를 통해 상대 몬스터 중 공격 우선 순위를 지정하는 등 직접 지휘할 수 있고 컨트롤이 승부에 개입할 여지를 늘렸습니다.

라그나로크 택틱스 PC버전 다운 받기

“라그나로크 택틱스”의 바탕화면입니다. 아직 플레이 많이 하지 못하지만 오늘 실행할 때 문제가 없는 것로 보입니다. 여러분이 미뮤앱플레이어를 통해 편하게 플레이 가능합니다. 앞으로 문제나 생기며 피드백을 부탁드리겠습니다.

【미뮤 앱플레이어로 라그나로크 택틱스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라그나로크 택틱스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 라그나로크 택틱스>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