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집형 RPG “라그나로크 택틱스” 사전예약 시작!

수집형 RPG “라그나로크 택틱스” 사전예약 시작!

라그나로크 택틱스 PC버전 다운 받기

그라비티는 전 세계 1억명이 플레이한 ‘라그나로크’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최초의 수집형 전략게임 ‘라그나로크택틱스’를 2분기내 한국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후에도 다양한 장르 스타일이 출시했지만 이번 SRPG는 처음입니다.

수집한 캐릭터 5명으로 스쿼드를 꾸려 전투를 벌입니다. 그라비티는 전투 과정에도 독특한‘드래그’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몬스터를 배치한 이후 드래그로 몬스터의 이동 경로를 지정하면 자동으로 몬스터들이 움직여 전투를 벌입니다. 이를 통해 상대 몬스터 중 공격 우선 순위를 지정하는 등 직접 지휘할 수 있고 컨트롤이 승부에 개입할 여지를 늘렸습니다.

수집한 몬스터는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육성 시킬 수 있는 시스템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일단 확인된 방법으로는 레벨과 등급을 올려서 능력을 상승시키는 방법이 있고, 장비와 보석, 그림자를 통해서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라그나로크 택틱스 PC버전 다운 받기

이번 사전예약은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참여자에게는 ‘몬스터 모집권’, ‘100만 제니’ 등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또한 미뮤 앱플레이어를 통해 구글 플레이에서도 사전 등록이 가능합니다. 많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그나로크 택틱스 사전등록 들어가기

【미뮤 앱플레이어로 라그나로크 택틱스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라그나로크 택틱스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 라그나로크 택틱스>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