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 게임 알파이브(R5), 바로 내일 출시!

      Comments Off on 신작 모바일 게임 알파이브(R5), 바로 내일 출시!

신작 모바일 게임 알파이브(R5), 바로 내일 출시!

2월 25일에는 유주게임즈코리아가 모바일 MMORPG ‘R5’의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R5는 현재 중국에서는 사전예약중이며, 홍콩과 마카오에 선행 출시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매출 기준 마카오에서는 1위를, 홍콩과 대만에서는 2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매출 순위 기준 홍콩 1위, 마카오와 대만 2위를 기록했다. 3개 지역 론칭 후 한달 매출 총 600만 달러를 기록했다.

 

지난 1월 16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해 약 한 달정도에 시전 예약자가 70만명을 넘었다.이 같은 성과는 최근 공개된 수준 높은 퀄리티의 캐리터 스킬 영상, 그리고 신마대륙 IP를 계승 했다는 점이 입소문을 통해 확산되면서 기대간을 높아진다.

아직 사전예약을 안하신 분이 빨리 홈페이지 들어가서 사전예약하고 다양한 이벤트들을 받으세요!

알파이브의 사전예약에 팜여하면 B.SC보석 300개, 탈것 1개, 사전예약 특별 프로필 세트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유주게임즈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하면 B.SC 보석 300개, 금화 20만, 3급 보석 상자 2개, 과명의 깃털 1개를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바로 들어가기

R5이란:

RAID5라는 뜻으로, 단순 보그레이드의 의미를 넘어, 급습, 습격의 의미이며,피플레이드, 보스레이드, 길드레이드, 진영레이드, 서버레이드 등 다양한 컨텐츠와 광할한 전쟁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게임 시작은 캐릭터로 나이트, 위자드, 미니스터, 거너, 로그, 뱀파이어 중 하나를 골라 시작할 수 있다.

전사(나이트)나 법사(위자드), 사제(미니스터), 암살자(로그) 같은 기본적인 판타지 직업에 뱀파이어나 거너 같은 퓨전형 직업이 추가된다. 그리고, 이 6개의 기본 클래스에서 본격적인 게임을 즐기게 되는 ‘2차 전직’을 지원하게 되어 총 12가지 클래스를 추가로 지원한다.

미뮤 앱플레이어로 설치하기

<R5>PC버전 다운로드.  현재 미뮤 앱플레이어 구글 플레이에서 R5 검색하며 바로 설치할 수 있다. 아래 사진과 같다.

미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현재 설치와 게임 등록화면까지 볼 수 있지만 내일부터 여러분이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다. 어쩔 수 없어서  하루만 더 참아야 한다.

미뮤 앱플레이어로 R5 등록화면

【미뮤 앱플레이어로 R5를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R5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R5>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