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라지엘 CTB& 사전예약 진행중

모바일 MMORPG 라지엘 CTB& 사전예약 진행중

즈롱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라지엘’이 27일부터 테스트를 한다. 이번 CTB는 3월 2일까지 5일간 실시했다. 별도 신청 없이 공식 카페에 안내된 링크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는 고퀄리티 그래픽의 영화 게임 시리즈로 유명한 게임로프트 출신의 개발진이 투입되어 맵 디자인, CG 등 게임 전반적인 부분을 책임졌다고 하니 시각적인 만족도는 의심할 필요가 없을 것 같다.

미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라지엘 세계관】

라지엘은 ZLONGANE에서 퍼블리싱하고 있는 차세대 다크 판타지 모버알 게임이다. 게임의 이야기는 비극이 가득한 판타지 세계에 언데드 종족이 인간 왕국에 막대한 피해를 임히고 왕국을 무참히 파괴하며 시작된다. 유저는 각기 다른 직업의 영웅으로 탐색, 사냥, 방어 및 특수 물품 찾기 등 여러 가지 퀘스트를 완료하여 인간 왕국의 군태 및 백성들을 이끌고 최후의 희망인’ 존재의 성’ 을 지켜내 한다.

【라지엘 전투방식】

게임 내에서 유저들은 각각의 영웅이 지닌 4개의 스킬 슬롯에 다양한 파생 스킬을 자유롭게 선택하거나 조합하여 캐릭터의 스타일을 전혀 다르게 구성할 수 있다. 가령 그림자 암살자는 육성법에 따라 독화살 궁수나 함정 마스터가 될 수 있다. 앞으로도 유저들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영웅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라지엘’은 독자적인 듀얼 영웅 시스템을 사용하여 게임 플레이 시 두 명의 영웅을 출전시킬 수 있으며, 상황에 맞게 두 영웅을 실시간으로 교체하여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모든 영웅은 십수 가지의 메인 스킬을 지녔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전투 스타일을 선택하여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라지엘과 미뮤앱플레이어】

라지엘은 현재 테스트중이라서 정식버전 할 수 없지만 테스트 자격 있으신 분이 미뮤 앱플레이어에서 라지엘 TEST 검색하며 미리 할 수 있다. 아래 사진과 같다.

아직 사전예약 참여하지 않은신 분이 아래 홈페이지 가서 참여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으세요!

라지엘 사전예약 하기

【미뮤 앱플레이어로 라지엘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라지엘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 라지엘>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