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오파 익스트림 매치 PC버전 다운로드!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 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미뮤Player입니다.

오늘 창유 DP.스톰이 개발한 대전 액션 게임“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 정식 출시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저와 함께 미뮤 앱플레이어로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를 설치해보세요!

일단 아직 미뮤 다운로드 하지 않으신 분이 링크를 통해 미뮤 앱플레이어 7.1.6 최신 버전을 다운 받으시고 설치해주세요.

그리고 위에 사진처럼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서 “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 검색 설치까지 하시면 됩니다.

그 다음에 게임 등록화면에 들어왔습니다.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의 등록방식은 구글과 Facebook 두 가지 있으니 자기가 편하대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전에도 소개해 드렸지만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는 원작의 격투 방식이 아닌 캐릭터를 수집하고 나만의 덱을 만들어 전투를 즐기는 수집형 RPG게임입니다.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 다운 받기

원작에서도 자기가 좋아나는 3명 캑릭터를 팀으로 구성해서 각 나라를 대표하는 팀들과 전투했는데 현재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에서는 최대 6명이 영웅을 조합해 격투게임같은 시원한 전투와 전략적인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미뮤 앱플레이어로 킹오파 익스트림매치를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킹오파 익스트림매치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킹오파 익스트림매치 >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