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히어로’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테라 히어로’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안녕하세요, 미뮤Player 입니다. 오늘은 ‘테라 히어로’ 드디어 다운로드가 되고 정식 출시 했다. 그전에 저희 테라 히어로 관련 블로그를 보셨던 여러분 이제부터 미뮤 앱플레이어에서 테라 히어로를 설치하며 즐길 수 있습니다.

테라 히어로 PC버전 다운 받기

‘’테라 히어로‘’는 안드로이드 7.0 이상 버전 및 64bit 버전에서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하여 미뮤 앱플레이어 다운받고 테라 히어로를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주의 사항:

1.미뮤 앱플레이어는 최신의 7.1.3 버전을 제외하여 한국어 시스템 설정이 다 완성하지 않았으니  https://www.memuplay.com/ko/여기에 들어가셔서 미뮤 앱플레이어 7.1.3버전을 다운받으세요! 불편을 드렸어 최송합니다.
2. 미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하시고 멀티미뮤에서 7.1 (64)버전을 생성하세요.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이제부터 미뮤 앱플레이어 7.1 64버전 검색창에서 ‘테라 히어로’ 검색하고 설치해 주세요.

4. 테라 히어로 등록 화면입니다. 구글 아이디와 Guest로 두 가지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5. 그리고 테라 히어로 실행 할 때 아래 에러 창이 뜨고 실행이 불가능한 경우 곡 그래픽 카드 openGL로 선택해야합니다!

6. 마지막으로 저희가 플레이들 위해 가상 키 미리 설정했으니 여러부 편하게 테라 히어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자기 취향에 따라 가상 키 따로 설정하셔도 됩니다.


테라 히어로 PC버전 다운 받기

【미뮤 앱플레이어로 테라 히어로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로드 테라 히어로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 테라 히어로>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