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영주:백의 연대기’ 영상 공개& 사전예약 진행중!

모바일 MMORPG ‘영주:백의 연대기’ 영상 공개& 사전예약 진행중!

오아시스 게임즈(Oasis Games)는 텐센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영주:백의 연대기’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현재부터 정식 출시 때까지 사전예약 진행중입니다.

‘영주:백의 연대기’는 중국에서 14억뷰를 기록한 3D 애니메이션 ‘설응영주’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MMORPG로, 오아시스 게임즈가 한국 시장에 론칭하는 첫 번째 모바일 게임입니다.

【영주: 백의 연대기의 세계관】

설응령, 아름답고 평화로운 눈의 나라를 배경에 두고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눈의 나라를 지키는 영주인 동백부부가 기습에 의해 프로로 잡혀가는 사전이 발생하고 아들 설응은 부모를 구하기 위해 마족들에 맞서 세계를 구하고 부모에게 갈 수 있는지,세상의 운명을 건 그 놀라운 연대기가 시작됩니다!

【영주 직업소개】

공개된 영상은 별 게임 내용을 보이지 않습니다. 사이트를 통해 영주:백의 연대기의 직업은 5가지 나눌 수 있습니다.

창사: 폭풍과 같은 바람처럼 휘몰아 치는 클래스인’창사’

법사: 원거리 공격으로 테미지를 가하는 원거리 딜러로서 마법을 사용하는 클래스인’법사’

악사: 부드러운 음악으로 강자을 제압하면서 영혼을 울리는 클래스인’악사’

자객: 민첩한 움직임을 가진 클래스인’자객’

궁수: 빠른 속도에 날카로운 화살로 적들을 제압하는 클래스인’궁수’

【사전예약 이벤트】

구글 플레이와 앱플 IOS  두 가지로 사전예약 가능합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사전예약자에게는 ‘회귀 펫 소환권X1개’, ‘귀속원보X50개’,’보석 경험치 10X5개’, ‘일반 정옥X5개’ 등으로 지급합니다.

또한 공식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많이 참여하세요!

【미뮤 앱플레이어로 영주:백의 연대기를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영주:백의 연대기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영주:백의 연대기>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