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형, 주트라이브 등급표 공략

카드형, 주트라이브 등급표 공략

안녕하세요,미뮤Player 입니다.

동물으로 등장한 주트라이브 게임은 오픈한지 1주일 넘게 되었습니다. 현재 구글 다운로드 순위에 2위에 얻어서 많은 분들이 이런 현식으로 좋아하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주트라이브 동급표 공략을 갖어 왔습니다.

일단 전투할 때 가장 중요한건 진영 효과입니다. 위에서 보는 것처럼 진영 효과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동일 진영의 히어로 사용으로 얻는 효과가 상당히 좋은 편이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동일 진영 히어로 6명 출전으로 구성하는 것이 베스트가 될 것 같습니다.

만약에 상대는 진영 효과를 갖추었고, 내가 갖추지 않았다면 사실상 이미 시작할 때부터 불리하게 전투가 진행되는 것이라고 보시며 됩니다.초반에는 비교적 수월하게 찾을 수 있는 4/2 진영으로 진행을 하며 될 것 같습니다.

위에 사진은 공식 카페에서 공개된 주트라이브 등급표입니다. 여러분 아직 어떤 캑릭터가 잘 모르시며 이거로 참고하셔도 됩니다.

근데 만약에 5성 히어로가 없으면 우리 어떻하죠? 같은 수집형 게임과 같아 카드 진급할 수 있습니다. 주트라이브는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손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5성 조합을 할때는 4.5성의 동일 히어로가 아닌 아무 4.5성 히어로와 조합이 가능하기 때문에 진급에서는 손쉽게 5성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직 미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안 하신분 아래 링크를 통해 미뮤 앱플레이어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저희와 함께 미뮤 앱플레이어로 주트라이브를 재미나게 즐기자!

【미뮤 앱플레이어로 주트라이브를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주트라이브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 주트라이브>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