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게임”주트라이브” PC버전 다운로드

신작 게임”주트라이브” 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미뮤Player 입니다.

전에 소개했던 신작 게임 “주트라이브” 드디어 오늘 정식 오픈했습니다. 기존 판타지 류의 게임아니고 동물으로 등장한 게임이라서 상당히 반가워하는 사람들이 꽤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 주트라이브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첫번째 미뮤앱플레이어 검색창에서 주트라이브를 검색하여 설치해 주세요. 주트라이브같은 경우 미뮤 앱플레이어 버전 설정이 필요없이 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주트라이브 등록방식은 4 가지 있습니다. MoreFun, 구글, Facebook 그리고 게스트 로그인 있습니다.

미뮤 앱플레이어에서 주트라이브 들어가는 화면입니다.

주트라이브는 다양한 컨텐츠를 갖고 있는 것에 비해 굉장히 라이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시간을 많이 들이지 않고 스테이지를 몇 번이고 자동 반복하지 않습니다.

주트라이브는 하나의 캐릭터가 하나의 직업만 갖고 있는 게 아니라 같은 동물 캐릭터라고 하더라도 다양한 직업을 갖고 있습니다.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것으로 추측해볼 수 있는데 캐릭터는 전사, 마법사, 기사, 협객 등 총 5개의 직업으로 이루어져 있어 자신의 플레이 성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주트라이브는 수집형RPG로 캐릭터를 얻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뽀기로 얻게 되는데 뽀기의 경우 혜자스럽습니다. 천장 시스템이 존재하며 무엇보다 들어가는 재화를 통해 높은 등급을 아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더욱이 컨텐츠 별로 재화를 주기 때문에 이를 통해서 뽑기를 여러번 하여서 다양한 캐릭터를 얻고 시작할 수 있으며 이 캐릭터를 중심으로 전략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방치형 RPG 출시예정&사전예약 진행중!

 

【미뮤 앱플레이어로 주트라이브를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주트라이브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 주트라이브>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