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게임 ‘천공성연대기’ 정식 출시& PC버전 다운로드!

신작 모바일게임 ‘천공성연대기’ 정식 출시& 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미뮤Player입니다.

지난주부터 신작 모바일게임 ‘천공성연대기’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국내 3대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했습니다. ‘천공성연대기’는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도트 그래픽, 퀄리티 높은 일러스트와 RPG, SLG, 방치형 요소 등 여러 요소의 장점이 갖지는 게임입니다.

다양한 종족이 공존하는 수진세계에서 모든 기억을 잃어버린 주인공 천우가 모험을 떠나면서 만난 동료들과 함께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간다는 스토리로 플레이합니다.

50여 명의 영웅들이 레트로 감성 물씬 풍기는 도트 캐릭터로 등장, 이들을 수집, 육성하는 것은 물론 종족과 포지션을 고려한 덱을 조합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최근에 미뮤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공식 카페가 정식 오픈되었습니다. 플레이어님께서 더 좋은 서버스 빠른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미뮤 앱플레이어로 천공성연대기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천공성연대기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 천공성연대기>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네이버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memu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