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퍼니싱 글레이 레이븐의 PC버전을 다운로드고 놀세요!

퍼니싱: 글레이 레이븐은 빠르게 진행되는 매우 세련된 액션 RPG입니다.
빨리 퍼니싱: 글레이 레이븐의 PC버전 다운로드고 늘세요! 퍼니싱: 글레이 레이븐 PC 다운로드

인류는 거의 멸종했습니다. 지구는 ‘퍼니싱: 글레이 레이븐’으로 알려진 생체 역학 바이러스에 의해 뒤틀리고 뒤틀린 로봇 군대(Corrupted)에 의해 정복되었습니다. 마지막 생존자들은 우주 정거장 바빌로니아를 타고 궤도로 달아났습니다. 수년간의 준비 끝에 그레이 레이븐 특수 부대는 잃어버린 고향을 되찾기 위한 임무를 이끕니다. 당신은 그들의 지도자입니다.

그레이 레이븐 부대의 사령관으로서 당신은 세계가 알고 있는 가장 위대한 사이보그 병사들을 모아 그들을 전투로 이끄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이 세련된 액션 RPG에서 퍼니싱(Punishing) 바이러스 뒤에 숨겨진 어두운 진실을 밝히고 타락한 자들을 물리치고 지구를 되찾으세요.

빨리 퍼니싱: 글레이 레이븐의 PC버전 다운로드고 늘세요!

빛처럼 빠른 전투 액션

세련된 고속 전투 액션에 빠져보세요. 실시간 3D 전투에서 분대원을 직접 제어하고, 전투 중 분대원 사이에 태그를 지정하고, 각 캐릭터의 필살기를 마스터하세요. 빠른 콤보로 적을 막고, 피하고, 제압한 다음 사용하기 쉬운 매치 3 능력 시스템을 통해 가장 강력한 기술로 적을 압도하십시오.

빨리 퍼니싱: 글레이 레이븐의 PC버전 다운로드고 늘세요!

포스트-아포칼립스 공상과학 서사시

폐허가 된 세계로 깊숙이 들어가 이 어두운 사이버펑크 배경의 진실을 밝혀내십시오. 수십 챕터의 비주얼 노벨 스타일 스토리텔링으로 이루어진 이 세상은 볼만한 경이로움이 가득한 황량하고 아름다운 세계입니다. 대담한 사람은 숨겨진 챕터의 잠금을 해제하여 훨씬 더 어두운 관점에서 이야기를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빨리 퍼니싱: 글레이 레이븐의 PC버전 다운로드고 늘세요!

황폐한 세계 탐험

버려진 도시의 거리부터 사막의 전쟁터, 우뚝 솟은 거대 구조물, 추상적인 가상 영역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놀라운 환경을 탐험하세요. 지속적으로 확장되는 영화 이야기에서 혹독한 극지와 지구의 중력 너머까지 타락한 자들과의 전투에 참여하십시오.

빨리 퍼니싱: 글레이 레이븐의 PC버전 다운로드고 늘세요!

놀라운 포스트휴먼 스타일

혈과 살만으로는 응징과 싸울 수 없기에 병사들은 그 이상의 존재가 되었습니다. 구조(Constructs)로 알려진 그들은 강력한 기계체로 둘러싸인 인간의 정신입니다. 수십 개의 살아있는 무기를 모집하여 수백 가지의 적과 전투를 벌이십시오. 모두 풍부하게 상세하고 전체 3D로 생생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청문 폭행

충격적인 사운드트랙의 박동과 함께 파괴의 교향곡으로 전장을 가로질러 춤을 춥니다. 앰비언트, 분위기 있는 트랙에서 두근거리는 드럼과 베이스에 이르기까지 퍼니싱: 글레이 레이븐은 눈만큼 귀도 즐겁게 해줍니다.

빨리 퍼니싱: 글레이 레이븐의 PC버전 다운로드고 늘세요!

전장 너머에 집을 짓다

잔인함에서 벗어나 매우 귀여운 캐릭터와 따뜻한 기숙사가 스트레스를 원활하게 덜어줍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테마로 각 기숙사를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추구하는 평화에 빠져보세요.

빨리 퍼니싱: 글레이 레이븐의 PC버전 다운로드고 늘세요!

퍼니싱: 글레이 레이븐 PC 다운로드

【미뮤 앱플레이어로 퍼니싱: 글레이 레이븐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퍼니싱: 글레이 레이븐 설치방법】

Taptap엡으로 로그인 하신 후  검색창에 <퍼니싱: 글레이 레이븐>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네이버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memu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