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2일, 신작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출시예정

3월22일, 신작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출시예정

넷마블의 개발 자회사 이데아게임즈가 다음달 정식 출시할 신작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는 이름에서 나타나듯 배틀로얄과 MMORPG라는 2개의 장르를 결합한 모바일게임이다.

 

현재 A3: 스틸얼라이브 홈페이지에 사전등록중!

2020.01.22부터 3월 정식 오픈 전까지 여러분이 사전등록 참여하시면 스페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회귀 소울링커 100% 지급! 캘럭시 S20, 갤럭시 워치, 고프로 등 경품도 추첨 증정한다!

【게임 특징】

A3:스틸얼라이브’는 5종 클래스와 대규모 필드, 다양한 파티 던전 등 MMORPG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경험과 성장의 재미에 더불어, ‘소울링커’라는 용병 시스템 그리고 동시간 전체 필드 이용자와 무차별 PK를 즐길 수 있는 ‘암흑출몰’ 등 화끈한 액션성을 첨가했다. 여기에 전략과 컨트롤만으로 승부하며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서바이벌 방식의 ’30인 배틀로얄’이 있어 생존에 필요한 경험치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A3: 스틸얼라이브 Google 연동 실패 관련 공지

【미뮤 앱플레이어로 A3: 스틸얼라이브를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A3: 스틸얼라이브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A3: 스틸얼라이브>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현재 게임은 미출시 상황이며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