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로 인해 집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교육 앱 추천

코로나 19로 인해 집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교육 앱 추천

안녕하세요, 미뮤Player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각급 학교들의 개학이 연기돼 온라인 교육 수요가 큰 폭으로 늘고 있습니다. 사람들한테 큰 영향을 받게 되지만 학생들이 학교 갈 수 없어서 가장 큰 문제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교육 앱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1.듀오링고

세계 최고의 언어 학습 앱 듀오링고(Duolingo)로 무료로 영어를 공부할 수 있습니다. 듀오링고는 효율성, 재밌고 중독성과 꾸준한 개선 3 가지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어 사용자의 경우 다른 다양한 나라 언어도 배울 수 있습니다.

2.스픽

스픽은 현존 가장 빠르고 정확한 음성인식 기능을 바탕으로 기존에 없던 영어 회화 공부법을 제공합니다. 또한 직접 소리내서 압도적인 양의 스피킹 연습을 하게 함으로써 영어에 자신감을 가지고 영어 말하기가 편해지게 합니다.

3.카카오키즈

아이 중심의 디지털 학습 콘텐츠 구성으로 아이 혼자서도 쉽게 조작할 수 있고, 연령과 발달 단계에 따라 학습 시간을 달리 설계해 올바른 디지털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그리고 한글, 영어, 한자, 수학, 과학, 창의 등 누리과정에 기반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4.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마이크로소프트 팀즈(Microsoft Teams)는 기업 업무와 학교 수업에 최적화된 채팅, 화상 회의, 파일 저장 및 응용 프로그램 통합을 결합한 통합 커뮤니게이션 및 공동 작업 앱입니다. 마이크로스포트 팀즈는 오피스 365에 포함된 기능이 아니고 기업이 원하면 별도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5.구글 드라이브

구글 드라이브에는 어떤 파일이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고 저장한 파일을 스마트폰, 태블릿, 컴퓨터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에 저장된 동영상, 사진, 문서 등의 파일은 안전하게 백업되어고 저장한 후에는 간편하게 다른 사용자를 초대하여 파일이나 폴더를 보고 수정하고 댓글을 남기도록 할 수 있습니다.

미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집에서 미뮤 앱플레이어를 통해 여러 앱을 활용하세요. 아직 미뮤 앱플레이어 7.1.6 최신 버전 다운 받지 못한 분들은 본문에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미뮤로 코로나 바이러스 정보 파악! 코로나 인기 앱 추천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