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테라 히어로 직업 18종 정리

신작 테라 히어로 직업 18종 정리

안녕하세요,미뮤Player 입니다.

전에 테라히어로에 관련 사전예약 밎 미뮤 앱플레이어에서 설치방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테라 히어로의 18종 직업을 대한  내용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미뮤 앱플레이어는 최신의 7.1.3 버전을 제외하여 한국어 시스템 설정이 다 완성하지 않았으니  https://www.memuplay.com/ko/여기에 들어가셔서 미뮤 앱플레이어 7.1.3버전을 다운받으세요! 불편을 드렸어 최송합니다.

 

이 게임의 스토리 목표는 나만의 원정대를 꾸려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것입니다. 챕터별로 여러개의 스테이지가 있으며, 여러 캐릭터들을 구성한 원정대로 플레이하는 것이다.

원정대는 원정대 영입을 통해서 캐릭터들을 늘려갈 수 있으며, 프리미엄 캐릭터와 일반 캐릭터로 나눠져있습니다.

1. 레아

탱커 포지션에 근거리에서 대미지를 넣는 근거리 딜러입니다. 뛰어난 기동성으로 최전방으로 돌진해 적진을 제압할 수 있는 건봉장입니다.

2. 루비안

서포터로 보시다시피 원정대에서 힐과 버프를 걸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3. 시즈 엘린

다양한 얼음마법을 하는 마법사입니다. 공격력은 놓지만 방어력이 넞은 것은 마법사의 특징입니다.

4. 헤니안

하이엘프 종족의 궁수입니다. 긴사거리로 안전한 위치에서 강력한 일격을 노리는 저격형 원거리 대미지 딜러입니다.

5.무하란

케스타닉이라는 종족의 광전사 근거리 딜러인 뮤하란입니다. 광전사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 높은 공격력을 걸어주는 역할입니다.

6. 사라

케스타닉 종족의 무사입니다. 사라도 근거리 딜러입니다. 여지까지 보시며 근거리 딜러가 너무 많죠?

7.리즈 엘린

리즈 엘린은 탱커 및 서포터입니다. 원정대의 피해를 나눠서 가지고 스스로 체력을 회복할 수 있는 보조형 창기사입니다.

8. 아린느 엘린

엘린 종족의 사제입니다. 공격력과 방어력 모두 낮지만 전투 시 원정대원들의 체력을 아린느 엘린이 눈치 빠르게 회복시켜 줄 겁니다.

9. 탈란

탈란은 고대의 힘으로 죽은 동료도 살려낼 정도의 막강한 회복 능력을 가진 치유사입니다.

10. 타니안

타니안도 원거리 딜러입니다. 넓은 범위에 강력한 번개 마법을 쉴 새 없이 퍼부어 다수의 적에 강합니다.

11. 캐퍼빌

타니안과 마찬가지 월거리 딜러입니다. 다른 것은 캐퍼빌은 화염 마법으로 넓은 범위에 폭발적인 피해를 주는 마법사입니다.

12. 클레어 엘린

클레어 엘린은 엘린의 궁수입니다. 빠른 연사형 공격으로 꾸준히 피해를 누적시키는 대미지 딜러입니다.

13. 샤오룽

귀여운 라쿤으로 등장하는 궁수 사룽입니다. 다양한 호과로 상대를 괴롭히며 상황에 따라서 대처하는 능력이 가지고 있습니다.

14. 게올린

케올린은 탱커 및 근거리 딜러 두 가지 여성 역할입니다. 딜러보다 탱커의 능력이 더 뛰어납니다.

15. 카카룽

카카룽도 동물으로 등장하는 탱커 및 근거리 딜러이고 위에 케올린과 비슷하게 보시면 됩니다.

16. 일리오

아만의 무사 일리오입니다. 아만 특유의 거친 힘으로 적의 진형을 무너뜨리고 무력화하는 전사입니다.

17. 레인

레인은 휴먼 무사입니다. 무사의 근접 공격은 빠르고 치명적이며, 출헐을 일으켜 공격력을 극대화합니다.

18. 이스프린

탱커만 당당한 아만의 창기사 이스프린입니다. 스킬로 어그로를 끌어 적이 이스프린만 보게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테라 히어로 PC버전 다운 받기

여기까지 테라 히어로의 직업을 다 알아 봤습니다. 결론으로 얘기하면 테라 히어로 직업으로는 창기사, 사제, 마법사, 궁수, 광전사, 무사가 있습니다. 대체로 다른 게임들과 비슷하지만 동일한 직업을 가지고 있어도 캐릭터마다 가지고 있는 능력치는 살짝 다른니 비주얼과 능력치를 보고 캐릭터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직 미뮤 앱플레이어 및 테라 히어로 다운로드 안 하신 분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테라 히어로’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크래프톤 RPG 3월 5일 출시, 현재 사전예약 진행중!

【미뮤 앱플레이어로 테라 히어로 플레이의 장점】

  • 완벽한 마우스와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다
  • 큰 화면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터리 걱정 필요없이 하루정일 플레이하자

【PC에 로드 테라 히어로 설치방법】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미뮤 앱플레이어 바탕화면 검색창에 < 테라 히어로> 검색하고 설치하기 또는 APK파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기.설치 완료 후 아이콘 파일 바로 미뮤 앱플레이어 화면에서 나온다. 마지막으로 아이콘 누르시면 게임 자원 다운로드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