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로 인해 집에서 활용하는 원격근무 앱 추천

코로나 19로 인해 집에서 활용하는 원격근무 앱 추천

안녕하세요, 미뮤Player입니다.

올래 코로나 19 바이러스인해 사람들이 집 안에 갇히게 되었습니다. 이런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이 공유경제 관련 스타트업 기업에게는 악재가 원격근무, 컨텐츠 기업 에게는 기회가 되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용자들 위해 집에서도 활용하수 있는 원격근무 앱을 소개합니다.

1.구글 듀오(Google Duo)

구글 듀오를 통해 최대 12명의 사용자가 화상 통화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구글이 화상 통화 참가자 수를 8명에서 12명으로 확대한 것은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한 것으로 12명의 한도를 지원합니다.

2.줌(Zoom)

줌 화상회의 앱은 초중고등 학교, 학원, 대학에서 온라인 수업 관련에도 사용하고 있고 업무적인 회의뿐만 아니라 아파트에서 입주자 회의, 일반 모임 등, 많은 곳에서 사용 되고 있습니다.

3.구글 행아웃 미팅

구글 행아웃 미팅은 보라우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최대 100명까지 회의에 참여할 수 있으며, 회의 생성 시 부여되는 링크만 알고 있으면 지 스위트 계정이 없는 외부인도 회의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음성 텍스트 변환 기술을 통해 음성이자막으로도 지원합니다.

4.디스코드

디스코드(Discord)는 게이밍에 특화된 음성 채팅 프로그램입니다. 게임 이용자들이 필요한 실시간 소통을 음성 메신저로 즉각 주고받는 채널로 이해하면 됩니다. 또한 많은분들이 모르실 수 있어 디스코드는 화상 채팅도 가능합니다.

집에서 미뮤 앱플레이어를 통해 여러 앱을 활용하세요. 아직 미뮤 앱플레이어 7.1.6 최신 버전 다운 받지 못한 분들은 본문에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미뮤로 코로나 바이러스 정보 파악! 코로나 인기 앱 추천

코로나 19로 인해 집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교육 앱 추천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