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로 인해 집콕생활에 인기 앱 추천

코로나 19로 인해 집콕생활에 인기 앱 추천

안녕하세요, 미뮤Player입니다.

요즘에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어쩔수 없이 집콕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집에서 가족들이나 혼자가 심심할 때 뭘 해야할지 많이 고민을 하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집콕생활에 미뮤 앱플레이어로 통해 인기 앱을 추천드립니다.

1.왓챠플레이

한국의 영화 기록 및 추천 서비스 왓챠에서 만든 OTT 서비스로 넷플릭스의 대항마격으로 출시된 왓챠플레이입니다. 왓챠와는 별도로 운영되지만 계정이 연동되어 왓챠에서 보고싶어요를 누른 작품이거나 높은 평점을 줬던 영화들, 혹은 팔로워들의 리스트의 영화들이 추천되는 점이 차별화되는 점이다.

2.틱톡

틱톡(tiktok)은 중국 기업 바이트댄스사가 서비스하는 SNS 앱으로, 15초짜리 짧은 동영상을 제작하고 공유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상의 길이가 짧아 단시간에 눈길을 끄는 춤이나 노래 또는 재미있고 유쾌한 흥미 위주의 영상이 주를 이룹니다. 다양한 음악과 배경화면, 이모티콘 등 특수효과를 이용해 쉽게 영상을 만들 수 있는 편집 기능을 제공하니다.

3.트위치(Twitch)

트위치는 게임에 특화된 동영상 방송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스트리머로 불리는 게이머들이 자신이 게임하는 영상을 생중계하고, 시청자들은 스트리머들이 게임하는 영상을 보고 채팅으로 대화에 참여하는 등 커뮤니티를 형성합니다.

4.아자르

아르자는 한국의 영상기술 스타트업 하이퍼커넥트가 운영하는 실시간 영상채팅 서비스 앱입니다. 아자르는 화면을 넘길 때마다 새로운 누군가를 바로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쉽고 빠르게 전 세계의 다른 문화권 사람들을 만나는게 특징입니다.

5.비고라이브(Bigo Live)

싱가포르에서 만들어진 글로벌 모바일 방송 플랫폼입니다. 전 세계 150개국에서 2억명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태국과 인도네시아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현재 구글 플레이에서 8위에 얻었습니다.

집에서 미뮤 앱플레이어를 통해 여러 앱을 활용하세요. 아직 미뮤 앱플레이어 7.1.6 최신 버전 다운 받지 못한 분들은 본문에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미뮤로 코로나 바이러스 정보 파악! 코로나 인기 앱 추천

코로나 19로 인해 집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교육 앱 추천



홈페이지: https://www.memuplay.com/ko/

디스코드: https://discord.gg/gA4GWV9